리니지 이벤트, 소담한 씨앗을 모아서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시간이 벌써 3시가 넘었네요,,, 세상에 어쩜 이렇게 빨리가는지 원,,,!

금방 또 저녁먹을 시간 될거같아요,,ㅎ

그럼 지금부터는 오랫만에 리니지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소담한 씨앗을 모아서 보상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리니지의 본 이벤트 이름은 아덴월드 추억의 보물찾기에용!ㅎㅎㅎㅎ

아덴용사들을 위해 숨겨놓은 훈민정음이 적힌 종이를 훔쳐간 동물들을 잡아주시면 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23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첫번째로 훈, 민, 정, 음 글자와 소담한 씨앗을 모아주세요~

리니지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서 동물들을 처치해주시면 됩니다!

 

 

사냥터 입장 방법 및 획득아이템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시고

소담한 씨앗은 아덴 왕궁 마법사 NPC를 통해 사냥에 필요한 요리도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수집한 글자로 훈민정음 선물상자를 교환하는게 두번쨰 단계입니다!

글자를 찾아오시면, 리니지에서 특별한 보상을 마련한 훈민정음 선물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ㅎ

 

그다음 리니지 본 이벤트 마지막 단계로 아덴국왕의 수렵 보상을 획득하시면 되는데

소담한 씨앗 100개를 모아서 아덴국왕을 찾아가세요!

 

 

입장허가증과 소담한 씨앗으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죠?ㅎㅎ

 

이벤트 유의사항으로 PC방 전용 퀘스트는 수상한 하늘정원의 아덴국왕의 보좌관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PC방 전용 퀘스트 완료 시, 남은 소담한 씨앗 아이템은 삭제된다고 합니당!

 

오랜시간 매니아와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감사함을 담아 매니아에서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같이 구경해봐요~!★

 

 

▲▲▲

CLICK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