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에는 드래곤네스트 이벤트로 혜택받고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어느새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용?

ㅎㅎㅎ

하 이렇게 월요일도 생각보다 빨리 지나게 되었네요~~~~ㅎㅎㅎ

넘나 좋습니다!ㅎㅎㅎㅎㅎ

제가 토요일에 도움없이? 캠핑을 다녀왓는데 정말,,, 낚시다니는애들이 이것저것 살때 왜그렇게 돈을 쓰나 이해가 안갔는데

제가 그럴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핑장에서 제꺼 텐트가 가장 보잘것 없어보이고,,, 남들건 왜 다 크고 웅장한지,,,

아 진짜 새로 사야겠어요,,, 원터치식이여서 편하긴 한데 너무 약하고,,

타프는 또 왜이렇게 작은거며, 폴대는 왜이렇게 약한건지,,, 의자보다 폴대가 더 얇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테이블이랑 의자는 왜이렇게 무거운건지,,, 원터치도 여름에 다닐때는 좋을거같아서 있어야하긴 하는거같은데

이게 아이템 욕심 생기듯 장비욕심이 생기니 답이 없네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10월하면 생각나는 할로윈! 

드래곤네스트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 혜택을 전해드릴게요~

 

 

할로윈이 있는 10월엔 피로도를 덜어버리세요~!
드래곤네스트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까지 입니다!ㅎㅎㅎㅎ

 

 

할로윈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또다른 방법입니다~

드래곤네스트에서 한달동안 매주 금, 토, 일 주말에 스테이지 이용 피로도가 감소한다고 해요~!

무려 30%나요!!!! 완전 큰 혜택이죠?

 

그리고 드래곤네스트에서 준비한 할로윈 기념 이벤트 두번쨰는?

미션달성 후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고하는데요, 해당 이벤트도 기간은 같네요~?

 

 

위의 사진은 1단계에서 4단계까지이며, 미션과 클리어 시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보상이 나와있고

 

아래에는 5단계부터 7단계까지 나와있으니 혜택을 참고해주세요!~

할로윈이 있는 10월에는 드래곤네스트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누리세요~

이상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