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이벤트, 할로윈 던전을 즐기고 아이템도 받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테라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0월엔 뭐가 있죠?ㅎㅎㅎ

바로 할로윈이 있죠!

테라의 할로윈 던전을 즐기고 아이템도 받아보세용!ㅎㅎ

 

 

테라의 할로윈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닷!

 

 

새로워진 테라의 할로윈 던전에서 후카들과 해골 병사들을 무찌르고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사탕을 받으세요~!
본 이벤트 기간에는 변장용 가면도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던전에서 어떤점이 달라졌냐면?

새로운 대포스킬이 추가되었고, 던전 웨이브가 5분에서 2분 30초로 더 긴박하게 변경되었다고 하며,

신규 업적 2종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 좌측 하단을 참고해주세용!

 

 

그다음 사탕을 모아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요?

새로워진 테라의 할로윈 던전을 플레이하면, 등급에 따라 사탕을 우편으로 드린다고 하는데요!

테라의 할로윈 던전 참여 방법은 위의 사진 하단에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사탕을 가지고 각 대도시에 있는 꼬마마녀 엘로니아 npc를 찾아가면

 사탕을 아이템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답니다~!

필요 사탕개수는 위에 다 나와있죠?ㅎㅎㅎ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고,

테라와 아이템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혜택도 같이 누리시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ㅎㅎㅎ

이벤트 바로가기 남겨드리겠습니다~!

들어가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

이벤트 구경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