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10월 이달의 캐릭터! 엘리나 UCC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시간이 어느덧 4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ㅎㅎㅎㅎ

흐아 진짜 시간 빠르네요 오늘도,,,!

곧 6시 되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서든어택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10월 첫번째 캐릭터 엘리나의 이벤트에영~

 

 

서든어택에 등장한 엘프여신!

넘사벽 미모 리얼 엘프가 등장했습니다!

10월 첫번쨰 이달의 캐릭터, 엘리나 카리모바~ㅎㅎㅎㅎ

 

그럼 이제는 서든어택이 준비한 UCC 이벤트를 알아볼게요!

 

첫번째 10월 이달의 캐릭터 UCC 이벤트 입니다~!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엘리나 캐릭터 영상 등록하고, 넥슨캐시 1만원과 캐릭터를 획득하세용!

 

UCC 이벤트 참가방법은?

 

 

서든어택 엘리나캐릭터를 사용해 플레이, 감정표현 무비클립 등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해보시고

UCC게시판에 [엘리나] 말머리 달고 영상을 등록해주세요~!

영상을 올려주신 모든 분들께 서든어택에서 인싸 세트 3일과

추천수 상위 30분께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사진으로 알기 쉽게 정리가 되어있죠?ㅎ

 

10월 이달의 캐릭터, 두번쨰 이벤트!

바로 영상공유를 해즈주세용~!

 

 

엘리나 메이킹 하이라이트 영상을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등록하고, 친구를 태그해주세여!~

참여해주신 분들 중 30분께 서든어택에서 여신 엘리나 세트 7일을 드린다고 합니다ㅎ

 

그럼 오늘의 소식들은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