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개천절 기념 이벤트! 태극기를 골라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개천절날 즐겁게 보내셨나요?ㅎㅎㅎㅎㅎ

하루종일 비내려서 아마 많은 분들이 실내에만 계셨을거 같은 느낌이에용,,,ㅎ

저또한 그랬구요!ㅋㅋㅋㅋㅋㅋㅋ

몇일전에 폰을 바꿨는데 검정색쓰다가 하얀걸로 바꾸니까 눈이 적응이 안되고, 핸드폰이 엄청 커보이네요ㅋㅋㅋㅋㅋ

정말,,, 작년에 배터리 교환 반값으로 해줬을때 배터리 교체했어야하는데

미루고 미루고 계속 미루다가 결국 이렇게되어버렸네요,,,!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했으니 뭐 나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ㅎ

그럼 오늘의 소식은 천애명월도 이야기 입니다!

 

개천절은 지났지만,

개천절 기념으로 진행하는 천애명월도의 깜짝 이벤트 입니다!

대한민국의 국기는 바로 태극기이죠??!

태극기를 설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가 모르겠나 싶지만, 은근 그 건곤감리,,? 그게 좀 헷갈릴때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아마 다들 태극기는 확실히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개천절 기념 이벤트를 확인해봐용~!

 

우리나라의 역사가 시작된날, 그 국기인 태극기를 찾아 천애명월도 공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개천절 기념 이벤트는 10월 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보상은 10월 14일에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중에서 태극기는 몇번일까요~?

아마 다들 아시겠죠?ㅎㅎㅎ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개천절 이벤트의 보상으로,

정답자 전원에게 일확천금 은량상자 5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유의사항으로 참여는 넥슨, 네이버 아이디 당 1회만 가능하고

다른 분들의 댓글을 그대로 복붙하거나, 이벤트 성격과 맞지 않는 댓글은 안되겠죠?ㅎㅎㅎㅎㅎ

그럼 내일은 또 주말이네요 여러분!ㅎㅎㅎㅎ

즐겁게 보내시고 우리는 월요일에 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