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빨간날에는 바람의나라 이벤트와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마지막 게임 이야기네요~?ㅎㅎ

가을 너무나 좋아요 정말,,,!!!!
10월은 진짜 제대로된 가을 느낌이에요,,ㅎ

9월까지만 해도 약간 덥고 11월은 약간 춥다 싶은데 10월은 모든 면에서 정말 완벽한 가을이지 않나요?ㅎㅎ

더 오래갔으면 좋겟어요!

김밥이랑 피자 떡볶이 이런거 사서 놀러가고싶은게 가을이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0월은 빨간날이 너무 많아서 좋아여!!!
11월을 잘 버티라는 말인건가,,ㅎ

 

저도 빨간날에 할거없으면 거의 친구들이랑 겜방 가는데,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10월의 빨간날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빨간날이 많은 10월에 바람의나라에서는 가족여러분들을 위해 어떤걸 준비했을까요?ㅎ

 

 

이벤트 기간은 10월 1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지만 보상은 넥슨아이디당 1개의 캐릭터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이벤트 진행방법을 알아봐야겠죠?

 

첫번째로 빨간날에 바람의나라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종모양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노출되는 징검다리 빨간날 아이콘을 클릭해주신 후,

 

 

그다음 물품배송함으로 해당 일자에 맞는 보상이 쏙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10월에 있는 공휴일~ 개천절과 한글날에는 더욱 특별한 추가보상을 드린다고 하네영!

그럼 지금부터 준비된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위의 사진은 주말에 바람의나라에 접속해서 징검다리 빨간날 아이콘을 클릭해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의 목록입니당~!

여기서 끝이 아니죠?ㅎㅎ

 

 

위의 사진은 이번주 목요일인 개천절에 바람의나라에 접속하셔서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보상이고!

 

 

마지막으로 10월의 두번쨰 빨간날~~~ 한글날에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보상입니다!

확실이 개천절과 한글날이 주말보다 풍성한 혜택이죠?ㅎ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과 늘 함께하는 매니아의 이벤트를 구경하시고 나중에 거래하실때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여기로 들어와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