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신규 업데이트 공략 이벤트로 넥슨캐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 점심은 너무 먹고싶었던 냉면에 식초랑 겨자를 가득 넣어서 먹었는데요

아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음파티가 절로 나왔답니다!ㅎㅎㅎ

원래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서, 이렇게 더운날엔 매운것보다 좀 신게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헤헿

여러분은 점심 맛있게 드셨나 모르겠네여,,ㅎ

그럼 맛있는것도 먹었으니 오늘의 첫번째 시작은 바람의나라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바람의나라에 신규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잖아요!

공략 이벤트 입니당!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려주시와요!

이벤트 기간은 9월 4일까지 진행해요~ㅎ

 

 

김숙님이 인자하게 웃고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모델 찰떡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데이트된 신규 컨텐츠를 플레이하시고 다양한 리뷰를 남겨주세용!

 

그럼 바람의나라의 공략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봅시당!

신규 컨텐츠를 플레이하는 모습과 느낀점을 영상으로 찍어주신 후 유투브에 업로드 기기!

업로드 URL을 바람의나라 공홈 신규 업데이트 공략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참여 완료임당~

그럼 영상 주제를 알아봐야겠죠?

직업밸런스는 8월 7일까지

태귀문, 암흑왕의 유물 '장비 채굴'은 8월 8일부터 21일까지!

북방PVP 컨텐츠, 환수탐험은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해당되는 주제들이에요!

 

 

보상은 30분께 넥슨캐시를 무려 5만원이나 드린다고 해요!!!!!

 

 

그럼 주의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URL을 해당 게시물 댓글로 등록을 꼭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참여가 된다는 점은 다들 아시죠?

또한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한 경우는 당연히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없답니다!ㅎㅎㅎㅎ

위의 내용을 꼼꼼히 읽어주세용!ㅎㅎㅎ

 

그럼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이 매니아를 이용하실때 혜택받아 저렴하게 이용하시라고 꿀정보 남겨드릴게요!

매냐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들도 한번 구경해보심 좋을거같습니다~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