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에피소드4 변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포인트도 쌓고 상품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가 전해드릴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테일즈위버의 이야기 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ㅎㅎㅎ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 변주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포인트도 쌓고, 상품을 가리겟겟하세용!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매일매일 테일즈위버에 접속하시면 넥슨캐시와 더불어 시원한 탐앤탐스 커피까지!

포인트 적립은 8월 22일 점검 전까지 하실 수 있고,

교환 & 응모 가능기간은 8월 28일까지!

수령 동의 및 배송지 입력은 별도의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

 

 

그럼 에피소드4 변주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해당 이벤트를 어뜨케 참여하는지 같이 알아봐야겠죠?ㅎㅎ

1단계! 참여할 캐릭터를 선택하세용! 참여 캐릭터는 변경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해주세요~

2단계! 선택한 캐릭터로 테일즈위버에 접속해서 매일 포인트를 모아주세요~

3단계! 가지고 싶은 상품을 웹페이지에서 교환 & 응모하시면 됩니다!ㅎㅎ

 

 

 

포인트 획득방법을 확인해봐야겠죠?ㅎㅎㅎ

적립기간 동안 매일~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접속, 30분 플레이, 1시간 플레이! 이렇게 획득하실 수 있는데, 주말은 3배라고하니 놓치지 마세요!

또한 젤리삐 테마파크 이벤트로 매일 20포인트를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

 

 

위에서 언급한대로 1일 1회 교환가능한 상품들이 있는데

탐앤탐스 커피, 셋트 테일즈위버 아이템! 아주 다양하게 있어요!ㅎㅎ

 

 

 

응모하기는 동일 상품 1일 1회 응모가능하고,

 그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용?

 

위의 사진을 통해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테일즈위버의 에피소드4 변주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해당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현물 경품의 주인공은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되고,

 공지일부터 2주 이내 수령동의를 진행해주셔야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탐앤탐스 교환권은 사용 불가 매장이 있나봐요~!
확인 후에 사용하셔야겠죠?ㅎ

나머지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