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신상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를 빠르게 전해드리도록 해야게쒀용ㅎㅎ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인데요!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 가장 신상 출석체크 이벤트 입니당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새로운 시작!

7일 출석체크이벤트를 통해서 일반-전설 소환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데요!ㅎㅎ

 

 

 

 

인기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은 6월 26일까지 입니다!

아직 많이 남았으니 지금부터라고 출석체크 가즈아!

 

 

 

 

신상 출첵 이벤트의 내용은,

트라하에 접속하신 후, 이벤트-주간 출석부 메뉴에서 출석 선물을 터치하면,

일자별 보상이 지급된다구 하네요ㅎㅎ

 

 

 

 

7일 출첵 선물은 접속 일차 별로 순서대로 받으실 수 있겠죠?

위의 사진을 보시면 1일부터 7일까지 받으실 수 있는 선물이 표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1일차에는 기억의 돌 20개를

2일차에는 20,000골드를!

3일차에는 세공석 10개를!

4일차에는 정령카드 일반-전설 소환상자 3개,

5일차 혼돈의 마력구 100개

6일차 작은 마력의 근원 3개

마지막 7일차에는 소환수/펫 일반-전설 소환상자 5개를 지급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지금부터 출첵하셔도 쉽게 7일차까지 달성할 수 있으니

모두들 서둘러주세용!

그럼 이제 저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금방 다시 돌아올게요!

여러분 저는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