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로또번호 예상해드립니다! 더 이상 자동은 그만!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오랫만에 무료로 로또번호 예상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고,

또 그와 더불어 자그만한 이벤트도 하나 안내해드릴게요!
더 이상 자동은 노노!

 

 

 

무료로 로또번호 예상 추천받고, 무조건 당첨될 수 밖에 없는!

룰렛 한판 땡기세요!ㅎㅎㅎ

그리고 마일리지를 챙겨가시면 됩니다!

 

 

 

 

무조건 당첨될 수 밖에 없는 그 이유는 위의 사진의 룰렛 판을 보시면 아시겠죠?ㅎㅎ

완전 혜자스럽지않나여 무료로 로또번호 예상도 해주고,

매니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나 할인쿠폰까지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룰렛 이벤트 참여방법은,

 로또추천번호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미 무료로 드리는 해당 예상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회원님이라면 바로 룰렛 돌리실 수 있어요!ㅎㅎ

 

 

 

 

해당 이벤트는 아쉽지만 아이디당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해서,

서비스를 재이용하더라도 참여 이력없는 회원분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알아두셔야하는 내용으로는,

지급되는 마일리지는 사용만 가능하고 지급일로부터 7일간 유효합니다!

할인쿠폰 또한 마찬가지이구요ㅎㅎㅎ

 

1,000원 할인쿠폰은 3,000원 이상 거래건에 사용가능하고,

5,000원권은 100,000원 이상 거래건에,

10,000원권은 200,000원 이상 거래건에 사용이 가능하니 확인해주세용!

지급되는 물품강조/프리미엄 이용권 유효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니 잊지말아주세요!ㅎㅎㅎ

 

 

자동과 손절하고 싶으신 분들!

무료로 로또예상번호 받아보시고, 룰렛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ㅎ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