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배찌 손글씨 공모전 참여방법 안내는 여기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번에는 넥슨에서 진행하는 공모전으로,

배찌 손글씨 공모전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ㅎㅎㅎㅎㅎㅎㅎ

 

 

 

 

사진부터 글씨가 큐티뽀짝하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킄

 

 

 

넥슨 캐릭터인 배찌의 손글씨로 이야기를 유저들에게 전하고픈 마음에서 공모전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배찌!

여러분들이 생각하실때는 손글씨는 어떨거 같나요?ㅎ

자유롭게 표현해주시면 됩니당~

 

 

 

 

참가자격으로는 넥슨닷컴 아이디를 보유한 2005년 5월 16일 이전 출생자인, 14세 이상 넥슨 게임 유저이며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모전 신청기간은 5월 17일 오전 11시부터 6월 7일 18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고 해요!


 

 

 

지금은 이렇게 막혀져있답니다ㅎ

 

 

 

 

출품방법은 유의깊게 보셔야해요!

 

양식은 한 장에 한 작품씩 표현해주셔야하고,

작업 후 스캔 혹은 사진 촬영 해서 이미지파일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1인당 최대 3개의 작품이 등록 가능합니다!

응모과제는 저 빨간색 글씨를 작성해주시면 되요!

 

 

그럼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명확하고 크게, 틀린글자가 없게!

상상하신 배찌의 글씨로 써주시면됩니다!

글씨가 틀렸으면 새종이에 다시 작성해주셔야하고, 깨알같은 글씨는 노노해요!

이밖에 다른 내용은 넥슨 홈페이시에서 확인 하실 수 있는데 그냥 크고 반듯하고 명확하게만 써주시면 문제될게 없습니다!

 

 

 

 

넥슨 배찌 손글씨 공모전의 심사기준은 작품성, 독창성, 표현력, 완성도를 보고

2차 심사까지 진행하며,

 6월 28일에 시상발표를 홈페이지 및 개별안내를 통해 진행한다고 합니다!

상금은 위의 사진을 봐주시면 됩니다!ㅎ

 

 

 

 

마지막으로 해당 공모전의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여러분이 생각하는 배찌의 손글씨가 궁금합니다! 많은 참여 기대할게용~

그럼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