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5월의 캐릭터 유인나 출시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드디어 내일이면 주말이네용 헤헿 완전 조와용><

오늘 처음으로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이야기는

서든어택의 5월! 이달의 첫번째인 유인나가 출시되었습니당!

이벤트도 진행 이라고 하니, 같이 알아볼까용?

 

 

 

 

유인나하면 애교가 첫번째로 생각나죠?ㅎㅎㅎ

서든어택 5월 캐릭터 유인나로 감정표현 3종과 함께

실제 음성효과 지원으로 달달하게 서든어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5월의 첫번째 캐릭터 사용 시 경험치 30%증가 등 추가기능도 갖는다고 합니다!

 

 

 

 

이제 어떤이벤트들을 서든어택이 준비했는지 알아보도록해용

 

 

 

 

서든어택에서는 5월의 첫번째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유인나 멑티 카운트를 출시 했는데요!

 

 

 

 

최대 50일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멀티 카운트는 10월 17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멀티카운트 구성품은 다음과 같고 보너스로 응모권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어떤걸까요 그게?

 

 

 

 

멀티 카운트에서 유인나 캐릭터 세트 획득 시

아이템 교환 및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해드리는 거라고 합니다!

 

 

 

 

서든어택에서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

5월의 첫번째캐릭터 세트 50일을 획득할 시 ,

유인나 영구제 선택권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영구제 선택권을 획득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마우스패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영구제 쿠폰 3장을 모으셔야 유인나 영구제 선택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서든어택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5월 16일 정기점검 시 삭제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5월의 캐릭터 유인나 멀티 카운트에서

캐릭터 세트 획득하시면 응모권을 드린다고 했잖아요 위에서?ㅎㅎ

그걸 모아서 5000SP와 유니크 칭호로 교환 혹은 마우스패드와 폴라로이드 사진 뽑기에 도전 하실 수 있습니다!

 


 

 

 

응모권 사용가능 항목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확인해주시는게 좋겠네요!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귀여운 유인나의 감정표현 3종을 남겨드리고,

 저는 다음 소식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