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라이더 플레이하고, 신규템 흑기사X 받즈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기분 좋은 오후네요!

날씨도 쨍하니 광합성하러 나가기 좋은 날씨에요ㅎㅎ

요즘 낮에 카페가면 반절 조금 넘게? 아이스 드시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

드디어 아이스의 계절이 돌아오나봐요!
저는 얼죽아였는데 다시 얼죽아들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오늘의 첫소식은 간만의 인싸게임 카트라이더로 달리겠슴다

 

 

 

 

오 깬지나네여?

카트 플레이하시고 신규템 흑기사X를 획득하세여!

 

 

 

 

흑기사X의 기능을 알아야 획득할지~말지 판단을 하겠죠?ㅎ

기능으로는 드래프트 기능 발동 부스터 게이지 자동 충전,

플레어 부스터 출력 발동,

 듀얼 부스터 추가 발동 가능,

X엔진 전용 파츠 장착 가능,

스피드전 스타트 부스터 120% 출력 강화,

드리프트 중 충돌 시 손실되는 게이지의 70%회복 기능이 있습니다!

신규템인 흑기사X는 부스터 쪽에 강점을 두었나봅니다!ㅎㅎ

 

이제 설명을 보신 후, 원하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여

지금부터 인싸게임 카트라이더 이벤트 시작임당ㅋㅋ

 

 

 

흑기사X조합 이벤트!

기간은 6월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흑기사X부품을 조합하여 획득하실 수 있어요!

부품들은 위의 사진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당~!

 

 

 

 

5월 29일까지 진행하는 누적 플레이타임 이벤트!

단계별로 달성 시간과, 보상이 나와있답니당!!ㅎㅎㅎㅎ

확인해보세요!

1,2단계는 집에서도 달성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해당이벤트 주의사항!!!!

딱히 엄청 중요한 내용이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쬬?ㅎ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신규템이 욕심나시는 분들!

이벤트에  도전해서 꼭 쟁취하세용!

그럼 저는 다음 이야기로 다시 오겠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