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프리미엄 버닝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의 두번째 소식은 뭘까~요?ㅎ

바로 바람의나라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버닝이벤트입니다!!!

어떤 내용일지 한번 알아볼까요?ㅎ

 

 

 

요건, 프리미엄PC방에서 적용되는 이벤트 입니닷!

 

 

 

 

바람의나라 프리미엄 버닝이벤트는,

기간 동안 프리미엄 PC방에서 바람의나라에 접속을 하면,

일일/누적 접속 보상과 함께 200% 육성 버프 혜택까지 제공되요!!!

 

 

 

 

기간은 5월 1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고,

참여대상은 프리미엄 PC방에 접속하시는 모든 바람가족분들 입니다!
그럼 이제 보상에 관한 내용을 알아볼까요?ㅎ

 

 

 

 

첫번째로 육성 버프 강화입니다!

 

기본 150%에서 200%로 더욱 강력해진 버프 혜택과,

일일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새로운 보상을 추가 획득할 수 있고,

어린이날 연휴에는 그게 2배가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람의나라 버닝이벤트 기간동안

접속한 총 누적 시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건 간략한 설명이고, 이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바람의나라 버닝이벤트 기간동안 프리미엄 PC방 버프혜택이 강화된다고 하는데,

캐릭터, 환수, 신수, 생산스킬 경험치가 모두 200%로!!

 

 

 

 

일일 접속 보상을 추가지급해드린다고 했잖아요?ㅎ

[프리미엄PC방혜택]메뉴를 통해 받을 수 있는 1일 누적시간 보상도

기존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ㄹㅇ이득이죠?

 

 

 

 

이 사진으로 자세한 누적 시간과

그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어린이날 연휴인 5월4일에서 5월 6일에는 보상이 더블!

두배로 적용이 된다고 하니 완전 대박이죠?ㅎ

 

 

 

 

그리고 총 누적 10, 20, 40, 60시간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주의사항으로, 이벤트 내용 및 보상은 진행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지금까지 바람의나라 프리미엄 버닝이벤트 안내를 해드렸어요!

어린이날 연휴 기간의 기회는 특히 놓치지 마세용!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