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 매너가 사람을 만드는 붐힐마을 규칙!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벌써 금요일이라니 너무너무 조와요

키득키득ㅎㅎㅎㅎ

 

오늘의 첫번째 소식으로는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의 소식입니다!

 

여러분 영화 킹스맨1보셨나요?

거기에 유명한 대사가 있죠!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게임을 하다보면 매너없고 말 정말 이상하게 하는 사람들 많자나요?

그로인해 다른 유저들이 불편함을 겪으니 붐힐마을에 규칙이 생겼나봐요!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의 매너있는 붐힐마을의 첫번째 규칙!

 

 1. 예쁜 이름으로 시작하기!

 

 

부적절한 이름,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이름은 운영정책에 따라 조치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름정하는건 본인의 마음이긴 하지만 오해할 소지가 있고 타인을 불쾌하게 할만한 이름은 피하도록 합시다!

 

 

 

ㅠㅠ

 

민망하고 불쾌한 표현은 노노하구, 불편한 마음이 들 때는 귀여운 이모티콘을 활용해 달라고 합니다!

 

솔찌키 게임하면서 짜증나고 화날때는 당연히 있찌만, 어떤 사람들보면

너무 과하게 심한 말을 하는 사람들 자주 볼 수 있잖아요!

 

솔직히 귀여운 이모티콘은 좀 힘들거같지만, 그래도 적당한 선은 지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ㅠㅠ

너무 과한건 정말 아니에요ㅠㅠ

 

 

 

 

마지막,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의 매너있는 붐힐마을 규칙은!

3. 누군가 붐힐마을을 어지럽힌다면 목격 즉시 '신고'하기!

 

대상 프로필 확인하시고

신고버튼 꾹 눌러주시면

채팅으로 신고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사유와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시스템으로 자동전송됩니다!

 

그냥 이것저것 다 필요없고 타인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본인만 생각하면서 남한테 아무렇지 않게 피해를 지속적으로 준다면

신고가 답일지도 모릅니다,,ㅎㅎㅎ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 뿐만이 아니라, 무슨 게임을 하던지 아무리 얼굴이 안보이더라도 최소한의 예의는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의  매너가 사람을 만드는 붐힐마을 규칙을 알려드렸어요!

다음 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