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FACEIT Global Summit: PUBG Classic 대회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첫소식은 어떤 게임에 관한 이야기냐면!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의 "FACEIT Global Summit: PUBG Classic 대회 정보" 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FACEIT Global Summit은 PUBG Classic의 첫번째이고

영국 런던에서 진행 하고 중계하며,

4월 16일부터 21일 동안,

다양한 나라에서 총 24팀이 40만 달러의 상금을 두고 경쟁하는 대회입니다!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FACEIT Global Summit: PUBG Classic 대회 일정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오잉 그런데 패자부활전도 있네요..?

 

 

 

 

 

채점 시스템, 팀 경쟁, 예선 토너먼트에 대한 정보는 조만간 공개 예정이라고 합니다!

 

 

 

 

 

 

 

01. Qualifiers

 

PUBG Corp의 자격 기준에 따라 24 개 팀이 FACEIT Global Summit에서 경쟁 할 수 있도록 초대가 되며,

 

그 자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될 것이라고 합니다!

 

 

02. Group Stage(4/16-18)

 

24개의 팀이 3일동안 그룹스테이지를 펼친다고 합니다!

팀은 3개의 그룹으로 나뉘고, 각 그룹은 6개의 맵에서 각각 플레이 한다고 하네요!

Group Stage는 온라인으로만 방송된다고하네요!

 

 

03. Elimination Stage(4/19)

 

그룹 스테이지에서 최하위 16개 팀은 6개의 맵에서 경쟁하여

누가 파이널에 진출할 것인지 대결을 하게됩니다!

 

아 24팀 중 16팀이 패자 부활전인건가요..?ㅋㅋㅋㅋㅋ

Group Stage와 Elimination Stage에서 합산 된 총점에 따라 상위 8팀이 파이널에 올라가는거 같습니다!
Elimination Stage는 런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직접 보고싶은 팀이 있으면 티켓구매하셔서 보실 수도 있찌만...그럼 저희는 비행기 티켓도 사야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 Grand Finals(4/20-21)

 

드디어 마지막 결승전!!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FACEIT Global Summit: PUBG Classic 대회의 결승전은 2일에 걸쳐서 진행이 됩니다!

 

Group Stage의 상위 8팀과, Elimination Stage의 상위 8팀!

토탈 16팀이 결승전에 참가하게됩니다!

 

2일간 하루에 6개의 맵!

결론적으로 총 12개의 맵에 의해 최종 상금의 주인공이 결정된다고 하는 소리겠죠??

 

결승전 또한 생방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원하시면 티켓 구매하실 수 있데요!

 

 

해석 오류가 있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이제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FACEIT Global Summit: PUBG Classic 대회에 출전하는 24개의 팀을 알아보아요!

 

 

 

 

 

나머지 팀은 공홈에 보니까 아직 정보가 안떠있었어요!

 

 

 

배틀그라운드의 FACEIT Global Summit: PUBG Classic 대회에서 팀은!!

 

 

 

 

한번 더 보여줘버리긔!!!!

 

이상으로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FACEIT Global Summit: PUBG Classic 대회의 정보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만약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고 댓글 달아주시면 바로 수정할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