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만우절이벤트 궁금하지않으세요?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여러분ㅎㅎ

오늘이 4월의 시작이네요ㅎㅎ

매달 1일은 항상 새로운 느낌이지만, 4월1일은 뭔가 특별하죠ㅎ

 

 

뭐때문일까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바로 만우절이기 때문인거 같아요ㅎㅎㅎ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친구들한테 무슨 장난을 쳐야하나 전날 고민하고 잠들곤 했는데ㅋㅋㅋㅋㅋ

이제 다 추억쓰~~

 

 

그러나 우리에겐 게임 이벤트가 있습니다!

학교다니면서 친구들과 컴퓨터시간에 자주하던 게임!!

 

추억의 인기게임인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진행하는 만우절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어떤 이벤트일까~요?

 

 

 

 

 

우선 첫번째로 화면크기가 뻥이요!

이건 상시하는거래요!!

이제 창모드 크기가 시원쓰하게 확 커진다고 하니,

기존에 플레이할때 좀 답답했던 부분이 해소되겠죠?

 

 

 

 

 

짠 어떻게 설정을 하시냐면요?

 

메뉴에들어가셔서, 옵션>게임>창모드를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창모드 배율에서 원하는 크기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1배는 기존 창모드의 크기에요!!

 

여기서 주의사항으로는, 선택할 수 있는 배율 지원은 하드웨어 환경과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있나봅니다ㅎ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만우절이벤트 그 두번째는?

'크아코인이 뻥이요!'입니다!

 

기간은 오늘부터 4월10일까지 진행하는데,

 

작년 만우절에 받은 크아코인과 크아코인박스를 혹시 가지고계신 분들이 대상이에요!

지금까지 존버한 크아인을 위해서 루찌 뻥튀기를 해준다고 합니당ㅎㅎ

역시 존버는 승리한다는게 팩트인건가요..?

 

 

 

 

 

대상은 위에서 언급했으니 스킵하도록 하구요!

 

방법은 오늘인 4월 1일에 접속해 아이템가방에서 코인존버박스가 있는지 확인쓰!

이전 크아코인 혹은 크아코인박스와 교체된다구 함당..ㅎ

두번째로는 코인존버박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코인존버박스로 교환해드리며, 크아코인은 만우절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더 이상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코인박스를 사용하신 분들은 노해당이구요!

저번엔 최대 50만 루찌였지만, 이번엔 최대 300만 루찌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쯤에서 다시한번,,!

존버는 승리한닷!!

 

 

지금까지 인기게임인 크레이지아케이드의 만우절 이벤트 안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