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세트 특수요원 이벤트! 보상놓치지 말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의 두번째 소식입니다!ㅎㅎ

 

 

바로 클로저스의 세트 특수요원 승급 이벤트 인데요!ㅎㅎㅎㅎ

 

 

 

 

 

이 큰 카테고리 안에, 작은 이벤트가 6개가 있어요!

클로저스 해당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제부터 알려드릴게요!

 

 

 

1. 세트 특수요원 업데이트 기념 코스 원샷 +13 100%!

 

강력한 대정화 실드도 놓치지 마시라고 하네요!

기간은 4월 11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ㅎㅎ

 

 

 

첫 접속부터 누적 1, 20,50시간에 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ㅎㅎ

 

 

 

2. 세트 생성하면 '드래고니안' 100% 지급

 

클로저스 세트 특수요원 승급 이벤트는, '세트' 캐릭터를 생성하면

초고속 성장 상자를 백프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레어 코스튬 '드래고니안' 풀세트부터 슬롯 확장권까지 아이템도 받으시고

레벨달성 보상도 겟겟 해가세요!

 

 

 

 

위에서 언급한 초고속 성장상자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ㅎㅎ

 

 

 

클로저스 세트 특수요원 이벤트의 세번째는,

 

3. 레벨 달성 시, 2만원 상당의 지원품을 지급해드립니다!

 

레벨 구간에 맞는 지원품 상자를 받아가세요!!

이건 기간이 4월10일 자정전까지에요ㅎㅎ

 

 

  레벨 구간은 55-75, 76-86으로 임금님과 백성으로 나누었네요!

캐릭터 레벨에 따라 상자 2종을 다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둘다 놓치지 마세용!

 

 

 

 

4. 세트 캐릭터로 특수요원을 달성하시면 초월의 비약을 백프로 지급해드리고, 넥슨캐시도 지급해드립니다!!!!

 

 

 

 

초월의 비약은 무조건 받으실 수 있고,

 넥슨캐시는 추첨을 통해 1000분에게 2천원을 증정해드린데요!

 

 

 

 

6월6일 점검 전까지 아래의 제작재료를 모으시면

5. 무기한 특수요원복이 담긴 '세트 특수요원 1성 패키지'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당

 

 

 

 

위에서 언급한 제작제료는

이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6. '특수요원 입명장-세트'를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도 제작해 볼 수 있습니다!

기간은 4월 11일 점검 전까지에요!

 

 

 

 

클로저스 해당이벤트가 너무 많아서 헷갈리시죠ㅠㅠ

각자 기간에 다소 차이가 있으니까 잘봐주시고, 유의사항도 한번씩 확인해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