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난투전 이벤트 진행중!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여러분!

 

 

여러분들도 딱 점심먹구 졸릴시간 이시겠죠?

그럼 폰겜 한두판 하고나면 전 잠이 깨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시간은 모바일게임 정보가 좋은거 같아서

 

 

인기있는 모바일게임인 모두의마블에서 난투전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는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이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용!

 

 

 

 

 

 

 

난투전 '오! 나의 랜드마크님 진행!' 골드 추가 보상받고 미션까지!

이벤트 기간은 3월29일 14:59분까지 진행해요!

 

 

이제 특징을 알려드릴게요ㅎㅎ

 

 

 

 

인기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난투전 특징은 5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10턴 내 랜드마크 5개 보유 시 또는 상대방 파산 시 승리합니다

단, 게임 종료 시점 동일한 수의 랜드마크를 가지고 있을 경우 총 자산으로 승패를 결정합니다!

나머지 4가지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인기 많은 모바일게임인 모두의마블 난투전이벤트 전용 행운 아이템 목록은 위에 나와있습니다!

난투전 전용 아이템은 자동으로 장착되며, 난투전에서만 발동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해당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s+난투왕 건설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이에 대한 능력치나 각종 정보는 위의 사진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기게임 모두의마블의 난투전 이벤트의 게임결과 보상으로 골드를 지급해드리는데,

1,000골드~10만 골드를 랜덤으로 지급해드리며,

10만 골드는 1일 1회 획득가능하다고 해요!

 

 

 

 

 

제가 전달해드릴 모마이벤트 내용은 여기까지구요,

 마지막으로 모두의마블과 거래량이 많은 메냐에서도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구경해보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