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m, 서버 안정성 향상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은 어제 하루종일 화제였던 크레이지아케이드m에 대한

서버 안정성 향상 및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려고합니다ㅎ

 

 

모바일 크레이지아케이드 출시! 크아m 핸드폰으로 즐기자!

 

 

 

저도 어제 12시에 오픈하자마자 계속 들어갔는데

 접속도 안되고 네트워크가 이상하다고 하고

아예 아무것도 할 수 없었는데요!

 

 

 

 

 

저는 이렇게 페북으로 로그인해서 간단한 조작법만 몇개 해보고 끝났어요ㅠㅠ

그런데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이동조작이 왼쪽에 가있어서 좀 불편하던

실제 플레이 해보신 분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지금 카페보면 다들 확성기 좀 어떻게 해달라고하던데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아직 실제 플레이를 못해봐서 어떤지 느낌을 잘 모르겠어요ㅠㅠ

 

 

아, 어쨋든 혹시 몰라서 새벽에 들어가보니 역시나 서버 안정성을 위해 점검이 진행 중이더라구요!

 이따 직접 플레이를 해볼 예정인데,,, 제발 할 수 있ㄱㅣ를...ㅎ

 

 

 

 

 

어제 하루종일 화제였던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m이

서버 안정성 향상 및 이벤트 공지사항을 카페에 올렸는데

 

제가 전달 해드릴게요~

 

 

 

오늘 오전에도 했었네요!ㅋㅋㅋㅋ

작업내용은 보물섬 진입 시 '네트워크 로딩'이 나타나는 현상 수정(하,,,제가 어제 하루종일 이랬어요ㅎ)

특정 상황에서 원활하지 않은 로그인 현상 수정

서버 안정성향상을 했다고합니다!

 

 

오늘은 게임 해볼 수 있겠네요!뉸누

 

점검보상은 보라루찌 1,00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4레벨 달성 후 [새소식]-[이벤트]-[핫타임 퀘스트]-[점검 보상]에서 수령하시면 된데요!

그게 언제? 3월26일 오전 4시 59분까지 4레벨 달성하시면 됩니다!!!

 

 

저도 해서 보상 받아야겠어요!

4레벨은 좀 하면 금방 되겠죠ㅎ

 

 

 

 

아, 그리고 ios인 경우 앱업뎃이 진행되었는데 선택적 업데이트래요!~

 

그럼 지금까지 대박 화제성을 가진 모바일게임인 크레이지아케이드m의 서버안정성 향상 및 이벤트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