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추억 애니 드래곤볼 운동복 대박 핏 제대로 느낌 있어요 !

우리들의 추억 애니 드래곤볼 운동복 대박 핏 제대로 느낌 있어요 !



드래곤볼 만화 아시나요?

드래곤볼에서 손오공 배지터  피콜로 가 입고 나오는

도복!


저거 나도 한번 입어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분???ㅋㅋ


국외  해외 에서는 손오공 옷 드래곤볼 옷 이라고


옷으로 상품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아래 착용 샷 인증샷 을 보게되면


쫄티 

운동용 으로 입는 스판 성 있는 레쉬가드 형태로 만들어진듯 하군요!




피콜로 !!! ㅎ흐흐흐흐흐



베지터 까지 ㅋㅋㅋㅋ



이 사진을 보아 하니 스판성 운동복 레쉬가드 형태로 만들어진듯 하니


운동좀 하시면서 몸좋은 분들이 입고 운동 하면 ㅋㅋㅋ!!!!


먼가 진짜로 운동하는 느낌?ㅋㅋㅋㅋ


운동복 으로 쓰면 좋을거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도 만들어서 팔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