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면 많이 보는 표지판 ㅋㅋ 개조심 ㅋㅋㅋ 현실은?

어디가면 많이 보는 표지판 ㅋㅋ 개조심 ㅋㅋㅋ 현실은?





ㅋㅋ 아니 이렇게 작은 개를 조심해야대?ㅋㅋㅋ

어미 개 는 어디 있느냐 아가들아!



이개는 어떻게 보면 갑자기 콱 무를 상이군..;ㅋㅋㅋ



이 런 개가 크면 무섭지...; 새끼는 그닥..ㅋㅋㅋ



개조심 팻말은 어딜가나 있는듯..



개 님은 어디있고 고양이 하나???ㅋㅋㅋ

어익후 요놈 도 사나워?

ㅋㅋㅋ 낮잠 퍼질러 자는 개 님~




지가나가다 사람들이 보고  관심 줄까봐 그러나...

아니면 집근처 출입을 막으려고 그러는건가. 아무튼 보통 이런 이유 ..


개조심 표지판 은 ㅋㅋㅋ 

두가지 이유중 하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