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키에이지 ] 대세직업으로 키우자 초보자를 위한 원거리 추천직업

[아키에이지]대세직업으로키우자.

 

초보자를 위한 원거리추천직업

 

"활과 무빙 ! 단순하지만 이 두가지로 상대방을 요리하는 활쟁이가 내 취향이다 !"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는 끊임없이 움직이면서 상대방과 거리를 유지하며 , 체력을 야금야금 깎는 재미가 있다.

 

 

아키에이지에서 활을 이용한 고격 스킬은 사명과 야성 두 능력에만 존재하는데, 해당 능력을 조합한 원거리 딜러는 안정적인 생명령 관리와 사냥속도를 보여주기 때문에 솔플을 통한 레벨업 , 파티인던 등 모두 무난한 플레이어가 

 

가능하다는게 강점이다.

 

이 처럼 활을 이용한 원거리 딜러는 그림자 유랑가 , 그림자 검 , 추적자 등이있으며 가장 활쟁이 다운 플레이처럼 가능한  그림자 검을 추천한다

 

 

 

■ 그림자 검 육성 방향과 추천 스킬

원거리 딜러 중 하나인 그림자 검은, 활 스킬을 다수 보유한 야성과 사명을 바탕으로 추적, 회피, CC 등의 다양한 유틸 기술이 매력인 의지 능력을 조합한 직업이고, 사냥 시 적과의 거리 조절이나 생존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사냥이 가능해서 인기가 높다.

 

 

▲ 사정 거리가 길다는 건 큰 장점!


그림자 검은 저레벨때는 원거리 활 스킬이 많이 포진된 야성을 선택하여 캐릭터를 생성하고, 사명, 의지 순으로 능력치를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초반 사냥은 이동 속도와 활 관련 스킬의 피해량을 올려주는 야생의 본능 패시브만 배우면 무빙을 통한 충격 화살과 출혈 화살, 기본 활 공격만으로도 적을 쉽게 제압할 수 있으며, 레벨 20을 달성하여 사명의 연속 쏘기를 배우면 사냥 속도가 좀 더 빨라진다.

특히 원거리 활 공격에 의존도가 높은 만큼, 원거리 무기의 피해량을 늘려주는 '매의 발톱'이나 '고정 사격', '떠오르기' 등의 스킬은 사냥할 때 매우 유용한데, 어느 타이밍에 써야 효과적인지는 직접 몸으로 체험하는 것이 가장 좋다.

 

▲ 그림자 검으로 렙업 시 추천 스킬 트리

 


이처럼 원거리 딜러로 사냥하기에 좋은 유용한 스킬은 30레벨 전후로 대부분 습득이 가능한데, 보통은 추가 피해를 지속해서 줄 수 있는 추적자의 표식을 시작으로 충격화살 - 연속쏘기 - 출혈 화살 - 연속쏘기 - 독화살 - 충격화살 연계를 통해 적에게 거리를 주지 않고 유지하며 싸우게 된다.

또한 추적자의 표식 - 덮치기를 통해 상대방을 넘어트린 후 어둠의 일격을 사용하거나, 소드락질을 통한 선타 선점으로 스킬을 연계하는 방법도 있어서, 마법형이나 원거리 공격 등 까다로운 패턴의 적과 상대할 때도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 만렙 후 특성 교체로 노려볼만한 유사 직업

야성, 사명, 의지 능력으로 만렙을 달성했다면, 유사한 원거리 딜러 중 추천할만한 직업으로 대규모 PVP와 버티기 능력이 좋은 철벽, 야성, 사명 조합의 그림자 유랑가나 소수전이나 사냥, 파티플레이에 좋은 환술, 야성, 사명을 선택한 추적자가 있다.

우선 다양한 상태 이상 관련 스킬을 보유한 추적자는 공포, 현기증, 방울방울과 같은 CC 기술과 연계하여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며, 고통의 망각 패시브로 치명타 피해를 받으면 이후 받는 데미지가 30% 격감하기 때문에, 비슷한 원거리 딜러나 소규모 전쟁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만렙 이후 필드에서 사냥을 통해 파밍을 하는 경우 환술의 4번째 패시브인 활력 되돌림을 통해 원활한 활력 관리도 가능한 직업이다.

 

 

 

 

▲ 방울방울 같이 적의 행동을 제약하는 스킬이 다수 포함된 환술 능력!


반대로 의지 대신 철벽을 선택하기 때문에 기동성은 다소 떨어지는 그림자 유랑가는 무적 스킬이나 밀착 방어 등 버티기에 좋은 스킬들을 배울 수 있어서, 특히 근접 딜러들의 돌격 공격에서의 생존력이 같은 원거리 딜러 중에서 매우 높다.

따라서 높은 방어력을 기반으로 공성전이나 대규모 PVP에서도 유리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