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짱구입니다!

이번에는 웹툰 추천을 할게요ㅋㅋㅋㅋ

제가 웹툰을 많이 봐서ㅋㅋㅋㅋ

제일 재밌게 보고있는 거 몇개만 추천해드릴게요~

 

 

놓지마 정신줄

 

놓지마 정신줄

일상, 개그 웹툰이죠ㅋㅋㅋㅋㅋ

위에 나와있는 주인공들 정말 귀엽죠?

가끔 저렇게 그리다가 실체화를 하시는데

그 때 신이는 완전 멋지고, 주리는 이뻐요ㅋㅋㅋㅋ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있으니까 한번 보세요~

 

평범한 8반

 

평범한 8반

개그, 드라마 웹툰~!!

여기에 나오는 애들은 보통애들이 아니에요ㅋㅋ

긴 팔을 여러개 가지고있고~목이 길고~머리가 크고ㅋㅋㅋㅋㅋ암튼 다양한 모습들을 하고있어요!

 

마음의소리

 

마음의 소리

일상, 개그 웹툰!

웹툰을 보는 사람이라면 이걸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거에요!

이걸 볼때마다 조석 작가님이 대단하다고 느껴져요ㅋㅋ

항상 새롬고 신선한 웹툰!!

 

 

이 웹툰은 나올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뜨죠ㅋㅋㅋ

시즌1은 끝나서 유료가 됬구요~

현재는 시즌2를 연재하고 있어요~

긴장감이 돌고 흥미있는 웹툰이에요~

 

프리드로우

 

프리드로우

 한태성이 주인공이죠ㅋㅋㅋㅋㅋ

강냉이머신ㅋㅋㅋㅋ

이것도 나왔다하면 실시간 검색어에 떠요ㅋㅋㅋㅋ

내용도 탄탄하고 그림체도 괜찮아요~

학생들이 보기에 딱 좋은 웹툰입니다~

 

일진의 크기

 

일진의 크기

음...이것도 실시간 검색어에 많이 뜨는 웹툰 중 하나에요

뭐랄까 일진 미화(?) 그런 것 떄문에 논란이 되기도 했죠~

위에 나와있는 아이가 주인공이구요

이름이 아마 최장신일거에요!

말 그대로 키가 엄청컸는데 어느 날 갑자기 키가 작아지죠ㅋㅋ

키가 작아진 이후로 겪는 일들이 주요 내용들이에요~

 

오늘은 이정도만 할게요 ㅎㅎ

다음에 더 많은 내용들을 가지고 올게요!

그럼 전 이만..ㅂㅂㅂㅂ

 

신나2

'각종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I STORY 바로가기  (0) 2014.08.12
[게임아이템거래] 리니지 아덴 소송  (0) 2014.08.06
추억의 드라마 2탄  (0) 2014.08.04
추억의 드라마  (0) 2014.07.30
신용카드 7월 할부 혜택 바로가기  (0) 2014.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