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드라마

추억의 드라마

 

 

안녕하세요~!

짱구의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추억의 드라마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자! 추억속으로 들어가봅시다!!!!

 

고고

 

꽃보다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이거 인기 개쩔었는데ㅋㅋㅋㅋㅋ

김범, 이민호, 구혜선, 김준, 김현중

지금 보면 오글거리는데

그때는 정말 재미있었죠ㅋㅋㅋㅋㅋㅋㅋ

 

올드미스 다이어리

 

 

ㅋㅋㅋ이거 진짜 재밌게 봤는데

예지원이랑 지현우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욱이랑 이다해가 나왔던 드라마ㅋㅋㅋㅋ

여기에 이준기도 나왔었는데..

그때부터 이준기를 좋아하기 시작했죠ㅋㅋㅋㅋ

 

내 이름은 김삼순

 

 

으어어어어어어!!!!!!김선아!!!!현빈!!!다니엘헤니!!!!정려원!!!!!

정말 최고의 드라마죠ㅠㅠ

 

뉴하트

 

 

...!!!!!!!!내가 이제까지 봤던 드라마중에서 제일 좋아했던 드라마ㅠㅠ

지성,김민정,조재현....우어어어억!!!!

또 보고싶다ㅠㅠㅠㅠ

지성 이때 존잘.......ㅠㅠㅠㅠ

 

후아후아...진심..이때로 돌아가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

추억이 새록새록 ...ㅠㅠㅠ

추억의 드라마 포스팅은 여기까지가 끝입니다..ㅜㅜㅜㅜ

아직 쓸 추억의 드라마는 많은데..ㅠㅠㅠㅠ

다음 포스팅때 오늘보다 더 많은 내용을 가지고 올게요~

그럼 다음에 봐요ㅠㅠㅠㅠ

 

슬퍼3

 

'각종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툰 추천  (0) 2014.08.05
추억의 드라마 2탄  (0) 2014.08.04
신용카드 7월 할부 혜택 바로가기  (0) 2014.07.30
[IMI] 아웃소싱 사업 UCC 바로가기  (0) 2014.07.25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0) 2014.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