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음

유머 모음

 

커피한잔

 

안녕하세요~!
짱구의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유머모음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ㅋㅋㅋㅋㅋㅋ아내가...대주주....

ㄷㄷㄷㄷㄷㄷ

대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이였는데ㅋㅋㅋ

갑자기 동창드립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땐...왜그랬을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와 현재의 차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런적 많아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완전 난뎈ㅋㅋㅋㅋㅋ

표정이 리얼하네요ㅋㅋ

 

 

개공감...ㅋㅋㅋㅋㅋㅋㅋ

에...에..에..!!!!!!!

 

 

..........그정도면 좋은거에요....

가스레인지가 방 안에 있다는건 좋은거에요....

 

제가 준비한건 여기까지가 끝이에요ㅋㅋㅋ

그럼..전 이만..ㅋㅋㅋ

다음 포스팅때 봐요~

 

슬퍼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