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지루한 일상은 던져버리고 오늘은 짱구의 유머유머

 

[유머] 지루한 일상은 던져버리고 오늘은

짱구의 유머유머

 

 

 

 

 

오늘은 지루하고 지친 일상을 유머로 던저버리시라고

빵빵 터지는 유머를 준비해봤습니다^^

 

 

 

 

 

거짓말 탐지기 ㅎㅎㅎ

이거 보고 진짜 빵빵 터졌어요 ㅋㅋㅋ

저도 거짓말 탐지기 한번 이용해 보고 싶네요!!ㅋㅋㅋ

 

 

 

 

 

저 흥~~~~~분데요 ㅋㅋㅋㅋ

아 흥부놀부의 새로운 개념 ㅋㅋㅋㅋㅋㅋ

아진짜 ㅋㅋㅋ 웃기네요 ㅋㅋ

 

 

 

 

 

ㅋㅋㅋ 아빠와 아들 카톡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아버지께서 되개 센스있으시네요!

 

 

 

 

 

음란마귀 테스트!!

이해되시면 1점 입니다~

이해하셨어용?ㅎㅎ

여러분들은 몇점이세요?ㅎㅎㅎㅎ

 

 

 

 

어느 아프리카 Bj의 이어폰 정전기 ㅋㅋㅋ

앜ㅋㅋ 너무 귀여웤ㅋㅋ 어떻햌ㅋㅋㅋ

ㅋㅋㅋ 정전기가 얼마나 짜릿했으면

 

 

 

 

 

 

 

흐허허?ㅋㅋㅋ 의자가 좀이상함 ㅋㅋ

방향이 ㅋㅋㅋㅋ 치루전용 의자인줄 근데

정말 정상 판매되고있는 의자였엄 ㅋㅋㅋㅋㅋ

 

 

유쾌하셨나요?ㅎㅎㅎ

다음번엔 더 빵빵 터지는 유머를 들고 오겠습니다~

 

 

 

웃기시네

짱구의 유머유머 였습니다

'짱구의 유머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꼽잡는 웃긴 짤 모음!  (0) 2014.08.22
공감 모음  (0) 2014.07.28
유머 모음  (0) 2014.07.19
웃긴 카톡대화 모음~  (0) 2014.07.07
[유머] 돌아온 짱구의 유머유머TIME~  (0) 2014.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