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투제라블 에일리~

 

개투제라블 에일리~

 

 

 

 

안녕하세요~

짱구의 블로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요즘 많은 사람들이 뜨거운 더위에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죠ㅠㅠ

저도 그래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영상을 찾아왔습니다!

탁트인 목소리와!!!!

모든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고음의 소유자!!!

에일리의 영상입니다!ㅋㅋㅋㅋㅋ

 

이번에 보여드릴 영상은

예전에 웃찾사에서 개투제라블이라고 하는 코너가 있었을때

그때 당시의 에일리가 출연한 영상입니다!

 

 

개투제라블은

영화 '레미제라블'을 패러디하며

 현실에 있을 법한 내용을 재미있는 개사를 통해

 코믹하게 그려낸 코너에요~!

 

 

에일리가 노래 잘하는 건 원래부터 알고있었지만...

우와.....진짜 최고라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왜 이걸 이제서야 본걸까요ㅜㅜㅜ

아..후회 된다..흑흑흑흑흑흑....

근데 에일리도 잘하지만 개그맨분들도 노래를 상당히 잘하시네요~!

에일리가 고음지를때는..소름돋았어요..

덕분에 더위도 싹 날아가는기분이 들었죠 ㅋㅋㅋㅋㅋ

이 영상을 보신 분들도 곧 소름이 돋고~

더위가 싸~악 가실거에요ㅋㅋㅋㅋㅋ

아무튼!!!!! 영상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