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격투모바일게임 정무문히어로즈 출시!

 

 

 

 

3D 격투모바일게임 정무문히어로즈 공개!

 

 

 

 

 

 

 

3D 캐주얼 격투게임 '정무문 히어로즈'가 27일 티스토어에 출시하였였다고 밝혔는데요!
오 저 이소룡좋아하는데..

흥미진진한 격투게임이 될듯하네요!

 

 

 

 

 

그럼일단 정무문히어로즈 플레이영상부터 보실까요~?

 

 

 

 

 

 

 

 

 

 

 

 

 

[▲정무문 히어로즈 플레이영상]

 

 

 

 

 

 

 

 

 

 

 

 

정무문 히어로즈는 서울산업통상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13 모바일게임 제작 공모 선정작으로, 개성있는 기술을 가진 4명의 히어로들이 각기 다른 사연으로 모여 '정무문 히어로즈'라는 대회에 참여한다는 내용입니다. 2개의 버튼을 이용한 간편한 조작과

아기자기한 히어로 캐릭터, 깔끔한 배경 등 게임의 다양 요소들을 통해 남녀 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네요!

 

 

 

 

 

 

 

 

 

 

 

 

 

초보자들도 쉽게 쓸 수 있는 콤보 기술, 숙련자들을 위한 반격 기술, 대쉬 공격, 탈출 기술 등 다양한 격투 액션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콰광' '퍽' 등의 글자로 표현된 이펙트 연출을 통해 애니메이션 같은 느낌을 주었다고하네요!

 

 

 

 

 

뭔가 짜릿한 액션 쾌감을 전해줄 것같은 포스가 드네요!!!

어서 다운받으러 가고싶네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