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캐주얼스포츠 명랑스포츠가 명랑겨울캠프로 돌아왔다

 [스포츠]종합캐주얼스포츠 명랑스포츠가 명랑겨울캠프 돌아왔다

 

 

 

 

 

 

[카카오 게임 명랑스포츠]                                                [새로 돌아온 명랑겨울캠프]

 

 

 

저도 명랑스포츠 참좋아하는데요~ 새롭게 돌아온 명랑겨울캠프!

500만을 사로잡은 게임인데요!

속도감 넘치는 겨울 레포츠의 세계로 가볼까요~

 

 

 

명랑스포츠와 스타일이 완전 달라진 명랑겨울캠프

명랑스포츠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볼링처럼 기울이기를 이용한 조작이 늘어났고

봅슬레이와 스노우보드 등 '스피드감'을 느낄 수 있는 종목들로 겨울 레포츠의 재미를 주는데 주력했다. 또한 눈싸움과 빙판 달리기 등 색다른 종목들을 넣어서 자칫 긴장감이 너무 높아질 수 있는 부분을 풀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고 하네요!

 

 

 

 

 

우선 소개 동영상부터 보실까요~?ㅎㅎ

 

 

 

 

 

 

 

[▲명랑 겨울캠프 소개 영상]

 

 

 

[▲ 틸트(기울이기)를 활용한 봅슬레이 ! 속도감 넘치는 경기가 되게 스릴감넘칠것같네요]

 

 

 

 

 

 

 

 

 

 

 

[▲ 스노우보드 공중의 묘기가 고득점의 핵심이라는데요!]

 

눈길을 시원하게 질주 하는 재미도 있고 점프대를 만나 공중에 떳을때는 터치를 활용해 여러가지 묘기를 부리며 점수를 획득할수있다네요!

 

 

 

 

 

 

[▲ 손가락으로 날리는 눈싸움!!! 잘맞춰야되겠네요!]

 

 

 

 

 

 

 

 

 

 

[▲ 장애물을 피해 빙판길을 달리는 빙판질주!]

 

이게임은 고전게임인 몽대륙의 오마주로 빙판을 달리면서 여러 장애물을 피하는 게임을 생각하면 되는데요

남극펭귄생각나시죠?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학교대항전도 있다는데요 !!

학교끼리 명랑겨울캠프 대전하는가보네요 ㅎㅎ

흥미진진하네요!

 

 

 

 

지금 명랑겨울캠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페이지를 누르면 이벤트페이지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