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imi브랜드스토리 포토툰 웹툰 웃음폭탄선물

[아이템매니아]imi브랜드스토리 포토툰 웹툰 웃음폭탄선물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 IMI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스토리 블로그에서 재밌는 포토툰이 있는데요~

보통 회사생활과 일상생활 그리고 궁금했던 것 을 코미디로 해석한 블로그인데요

 

저도 아이템매니아 이용하면서 알게됐는데

재밌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다른분들한테도 웃음 선물해드릴려고 준비했답니다 

 

 

그 중에서 제일 빵터지는건 IMI브랜드스토리에 쓰마의 포토툰인데요~!!!

 

 

 

 

 

 

 

아이템매니아 들어가시면 위에 상단오른쪽에 IMI브랜드스토리링크있구요!

아니면 하단 왼쪽에보시면 또다른 링크도있구요!

참고하시구요!

 

 

 

 

 

 

 

 

- 제가 직접 뽑은 쓰마의포토툰 -

 

 

[▲ 을의전쟁:얼굴없는미녀36화]

 

 

 

이미지만 봐도 웃기지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꽃개발사업2팀: 제8화 그녀의첫경험]

 

 

꽃개발사업2팀두 재밌더라구요 ~ 미녀분들이 많아서 ㅋ.ㅋ

 

 

 

 

 

 

 

 

[▲꽃개발사업2팀:제6화 이미지관리]

 

 

이것외에도 많은 웹툰들이 있으니깐요!

한번 들어가셔서 웃고가세요~

 

 

 

 

 

아래링크걸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