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게코 - 신규 요원 정식출시 강력하지만 높은난이도

안녕하세요 게임을 즐겨 하는 게임 블로거 짱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발로란트 게코 - 신규 요원 정식출시 강력하지만 높은난이도 정보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발로란트 게코 - 신규 요원 정식출시 강력하지만 높은난이도

라이엇게임즈는 발로란트의 새로운 액트인 '레블레이션'에서 신규 척후대 요원인 '게코(Gekko)'와 함께 새로운 무기 스킨 시리즈 '발로란트 도깨비 2.0' 및 새로운 배틀패스를 공개했습니다. '발로란트 게코'는 LA 출신의 미국인 요원으로, 다양한 로봇팀을 활용하여 진입로를 확보하고 적의 약점을 노리는 데 특화되어 있는 요원입니다.

 

 

라이엇게임즈는 이전에 발로란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게코를 간접적으로 소개하는 '하나 그 이상 (⋗one)' 영상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이 영상에서는 게코가 기절봇, 지원봇, 요동봇, 폭파봇을 일상 생활에서 운용하며 자신의 움직임을 돕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코의 패시브 스킬인 '회수'는 사용이 끝난 봇을 다시 가져올 수 있는 능력입니다. 봇들은 지속시간이 끝나면 작은 구체로 돌아가는데, 구체를 회수한 게코는 해당 봇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인 요동봇은 한 번만 회수 가능합니다.

 

 

스킬 중 '폭파봇 지옥'은 폭파봇을 투척해 지면에 닿으면 넓은 구역에 복제되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모든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스킬로, 화염병이나 수류탄과 유사합니다. 또한, 지원봇은 로봇을 전방으로 보내 적을 찾도록 지시하고 적 발견 시 상대에게 뇌진탕을 일으키며, 스파이크와의 상호작용도 가능합니다. 이 중, 폭파봇 지옥은 회수할 수 없는 유일한 스킬이지만 150 이상의 높은 피해량을 가집니다.

 

 

기절봇은 적에게만 광선을 발사하여 상대의 시야를 차단하는 스킬로, 유도 섬광탄과 유사합니다. 아군에게 악영향을 주는 일은 드물며, 스카이와 같이 상대의 위치를 확인하는 용도로 활용 가능하지요.

 


요동봇은 게코가 로봇을 직접 조종하여 적에게 접근, 폭발해 광역 구속 효과를 일으키는 궁극기인데요. 사용한 후 20초 동안 회수 가능한 구체로 변하며, 최대 한 번까지 사용 가능하답니다.

 

 

 

 

기절봇상대의 시야를 차단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동봇단 한 번만 쓸 수 있는 궁극기이므로 사용에 따른 위험성이 있을 수 있어 잘 생각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

 

 

 

발로란트 게코 종합 평가

현재 '발로란트 게코'는 다양한 측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스킬을 회수해서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게코의 스킬들은 무한으로 사용 가능한 기절봇과 지원봇, 한 번 더 사용 가능한 궁극기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폭파봇은 일반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대를 즉사시킬 정도의 높은 피해량을 가지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코는 까다로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스킬이 투척형이기 때문에 전장과 지형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필요하며, 로봇이기 때문에 상대 공격에 파괴될 수 있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전반적으로 '발로란트 게코'는 강력한 스킬과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만큼 높은 난이도와 단점도 함께 가지고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할것 같네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로란트 게코 - 신규 요원 정식출시 강력하지만 높은난이도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