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공략 무기 티어 딜량 1순위 리볼버

안녕하세요 게임을 즐겨 하는 게임 블로거 짱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탕탕특공대 공략 무기 티어 딜량 1순위 리볼버 정보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탕탕특공대 공략 무기 티어 딜량 1순위 리볼버

 

 

탕탕특공대 레전드 리볼버가 딜량 1순위인 이유

 

오늘은 레전드 리볼버입니다.

 

리볼버의 효과를 보면 원래 리볼버가 잡몹에 약하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이게 레전드를 찍는 순간에 다르다고 합니다.

 

어떻게 다를지 한번 테스트를 해보도록 합시다.

 

 

초반에 너무 안 나오니까 뭔가 티가 안 나긴 하는데 리볼버가 잡몹을 금방 처치할 수가 있네요.

 

근데 이게 빛나는 장갑처럼 넓은 범위를 공격하기보다는 진짜 소규모 느낌으로 공격해주는 느낌이 있네요.

 

 

 

 

 

리볼버는 단점이 쿠나이처럼 자동 공격하는것도 아니고 S검처럼 넓은 범위를 공격하는 것도 아니라서 잡몹을 잡는다고 하더라도 어느 정도는 컨트롤이 필요하긴 하네요.

 

S검의 잡몹 잡는 능력은 비교할 게 안되네요.

 

 

 

탕탕특공대 레전드 리볼버가 보스에 특화된 무기인 이유

그리고 적이 좀 떨어져있으면 확실히 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레전드를 찍었지만 잡몹 용도는 솔직히 아닌거 같습니다.

 

잡몹 잡는게 보완됐다는거 뿐이지 절대 메인이 될 수 없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리볼버는 보스전에 특화된 굉장히 강력한 무기라는거 잊지마세요.

 

 

 

 

 

되게 근접해 있는 거 같은데도 안 죽네요 이게 살짝 아쉬워요.

 

그래도 수호자랑 조합하니까 안정감은 있습니다.

 

 

 

 

이제 권총이 활약할 차례입니다.

 

 

 

역시 보스용 무기네요.

 

 

 

왜 연료 먼저 찍냐면 지금 권총 키우는 게 목표이기 때문이에요.

 

 

총알이 커진다고 해서 넓은 범위를 커버하는 느낌은 아니긴 합니다.

 

 

 

 

이게 범위를 키우고 사신을 찍어도 특별히 잡몹 구간에서 특별하진 않습니다.

 

 

 

 

 

그렇다고 권총을 레전드 찍는다고 구리다는 건 절대 아닙니다.

 

 

 

 

이건 무엇보다 보스전에 특화된 장비인데 거기에 약간 잡몹까지 커버가 되었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보스 출현!

 

 

 

하지만 가볍게 컷

 

손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드릴 패시브 4개 찍으니까 권총도 엄청 빠르네요.

 

 

 

오히려 크기 키우는 건 크게 체감 안되고 발사 속도 올리는 게 좀 더 좋은 느낌입니다.

 

 

 

양학 용도는 무조건 S검입니다.

 

 

 

그게 아니라 조금 어려운 스테이지에서는 오히려 리볼버 레전드가 좀 더 좋은 측면이 있을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이 보스도 원래 S검이었으면 잡는데 한참 걸렸을겁니다.

 

탕탕특공대 레전드 리볼버가 보여주는 압도적인 1티어 급 딜량

리볼버 레전드를 써봤는데 딜량이 좀 높을거 같은데 압도적인 딜량을 보여주네요.

 

광역으로 된 게 크게 체감은 안 될지 모르겠는데 광역으로 때리는거하고 안때리는거하고 온도차가 크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막상 이렇게 쓰다가 원래 리볼버를 다시 쓴다면 다시 못쓸 겁니다.

 

 

그래서 이 리볼버 레전드로 찍기 충분히 가치있지 않나 싶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탕탕특공대 공략 무기 티어 딜량 1순위 리볼버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스팀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스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