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110기 스페셜라벨 아이스 파핑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110기 스페셜라벨 아이스 파핑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6월 30일 캐시아이템 업데이트 로얄스타일 쿠폰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닷,,!

ㅎㅎㅎㅎㅎㅎㅎ

메이플 로얄 스타일은 2200캐시에 판매됩니다.

메이플 로얄 스타일 판매 기간은 2022년 6월 30일(목) 점검 후 ~ 7월 20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입니다.

메이플 로얄 스타일은 구매 후 7일이내 사용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109기 아이스 파핑 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뜨거운 여름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 시원한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그럼 로얄스타일 스페셜라벨 아이스 파핑에 대한 모든 것을 하나씩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우선 구성품 먼저 확인해볼까요?

모자 : 스위트 파핑 모자(남) / 트윙클 파핑 모자(여), 한벌옷 : 스위트 파핑(남) / 트윙클 파핑(여),
망토 : 파핑 스타, 신발 : 파핑 구슬발찌,

무기 : 파핑 스쿱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110기 스페셜라벨의 무기 파핑 스쿱은 모든 무기에 착장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꽃잎 약속 세트 효과를 확인해보겠습니다ㅎㅎ

올스탯 +5,

공격력/마력 +3 효과를 받습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수집이벤트를 알아볼까요?

해당 이벤트는 7월 2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ㅎㅎ

 

아이스 파핑 세트 수집 이벤트 참여 방법

여러분의 캐릭터가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스페셜라벨 꽃아이스 파핑 세트 아이템 중

 1개 이상 착용하실 경우에,

퀘스트가 하나 도착하게 되는데요,

메이플스토리 아이디 당 월드별로 1회만 수락 및 완료가 가능하고,

제로캐릭터인 경우엔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꼭 완료하셔야만 진행 가능한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

 

스페셜라벨 아이스 파핑 이벤트 완료방법은?

 

메이플스토리 해당 신규 로얄스타일 5종을 풀셋으로 착용하신 후 완료하셔야 퀘스트가 완료되시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그럼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자구요~~!

 

반짝이는 여름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디랑 넘 넘 잘어울리네요 ㅎㅎㅎ



이번에 스페셜 라벨 새로운 코디 아이템은 굉장히 귀엽게 나왔네욯ㅎㅎ 설레임 광고 찍을 거 같은 룩입니당 ㅎ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110기 스페셜라벨 아이스 파핑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