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6월 25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로스트아크의 선물 쿠폰 보상 알아보자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 

오늘은 로스트아크 6월 25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로스트아크의 선물 쿠폰 보상 알아보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무더운 여름 로스트아크를 사랑해주는 유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에서 시원한 쿠폰을 지급한다고합니다. ㅎㅎ

이번 감사의 마음을 담은 로스트아크의 선물 쿠폰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지금 바로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감사의 마음을 담은 로스트아크의 선물
쿠폰 등록 및 사용 기간 : 2022년 6월 25일(토) ~ 9월 28일(수) 정기 점검 전

쿠폰 코드 : 로아와함께하는시원한여름휴가

*쿠폰은 계정 당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을 복사해서 등록하며 게임 내 상품함에서 지급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의 보답 쿠폰 보상

감사의 마음을 담은 로스트아크의 선물 쿠폰 사용 시
고대의 백금화 50개, 배틀 아이템 종합 상자 10개, 메넬리크의 서 3개, 마법학회 특제 염색 상자 10개, 벽지 : 대신전 1개, 페온 100개, 로아온  스페셜 전설 카드 선택 상자 1개, 음원: Sweet Dreams, My Dear - 소향(SoHyang)(Ver.Kor) 1개, 썸머 모코코 아바타 상자 1개, 학사복 아바타 상자 1개 , 학사복 참크리 선택 상자 1개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벽지: 대신전은 6월 29일부터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벽지 스케일 보소... 엄청 웅장한데요???? 쿠폰으로 뿌리는 아이템 맞나요??? 퀄리티가 대박이네요 bbb
역시 로스트아크 bb 쵝오


썸머 모코코 아바타 상자 사용 시 신규 3종 + 기본 12종 총 15종의 모코코 아바타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 귀여운 모코코 아바타를 선택할 수 있는 상자입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계속 볼수록 킹받아서 저는 이거 받았습니다. 귀여운 모코코 사이에 킹받는 아바타가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그냥 넘길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학사복 아바타와 학사복 참크리도 상당히 귀엽게 잘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음원은 전설 보컬 소향님이 녹음하셨네요 홀쓰홀쓰 음원은 6월 29일부터 사용 가능하고 소향님이 녹음한거라 안들어봐도 이미 갓음원입니다. ㅎㅎ
빨리 29일이 되서 음원 들어봤음 좋겠네요 벽지보면서 음원들으면 귀가 홀리해질듯

아직 쿠폰 안받으신분들은 얼른 로스트아크 접속하셔서 쿠폰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6월 25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로스트아크의 선물 쿠폰 보상 알아보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로스트아크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