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프리미엄 pc방 접속보상 이벤트 보상은?????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프리미엄 pc방 접속보상 이벤트 보상은?????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 플레이하면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
2022년 4월 22일(금) ~ 2022년 6월 30일(목) 오후 11시 59분

이벤트 진행 방법

프리미엄 PC방에 접속 후 화면 좌측의 NPC 비비 알림이를 통해 누적 시간과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방 접속 시간은
평일 하루 최대 5시간 / 주말 및 공휴일 하루 최대 10시간까지 누적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c방 접속에 따른 MVP 반영 금액은 기존과 동일하게 별도의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프리미엄pc방 접속시간 누적은 레벨 제한 없이 가능하며 일일/총 누적 접속 시간 보상은 월드 관계없이 메이플 ID당 한 번만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c방에서 하루 최대 누적시간을 모두 누적하셨을 경우 누적 시간 카운트가 멈추고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금일 누적 가능한 시간을 모두 달성하였습니다.' 안내 문구가 노출됩니다.



일일 누적 접속 시간 보상

일일 누적 접속 시간 보상은 프리미엄 pc방에서만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오전 0시에 초기화됩니다.

30분 접속 보상 : 마일리지 100
60분 접속 보상 : 마일리지 100
120분 접속 보상 : 마일리지 500
180분 접속 보상 : 마일리지 500


총 누적 접속 시간 보상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pc방에 접속한 충 누적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30시간 접속 보상 : 프리미엄 칭호 교환권, 뽀송 토끼 라이딩(영구) 교환권
60시간 접속 보상 : 솜사탕 핑크빈(30일) 상자, 스테인드글라스 의자
90시간 접속 보상 : 90시간 달성 보상 선택 상자
150시간 접속 보상 : 5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아케인셰이드 무기 상자

pc방에서 150시간까지 플레이하기 힘들긴한데... 아케인 무기라서 도전 해볼만 한거 같기도하구 흠 기간도 여유 있으니 천천히 시간 채워봐야겠네요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프리미엄 pc방 접속보상 이벤트 보상은?????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