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추억의 퍼즐 놀이 이벤트 히든미션 의자 받자~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ㅡ<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추억의 퍼즐 놀이 이벤트 히든미션 의자 받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추억의 증표와 히든 미션 보상 의자를 받을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추억의 퍼즐 이벤트 지금 바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
2022년 5월 4일(수) 오전 10시 ~ 2022년 5월 8일(일) 오후 11시 59분

이벤트 참여 대상
[메이플 모멘트리] 리스와 엘리의 성장일기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벤트 알림이 또는 메이플 모멘트리에 위치한 NPC 헤르만에게서 [어린이날] 추억의 퍼즐 놀이! 퀘스트를 받습니다.

이후 NPC 헤르만을 통해 추억의 퍼즐 놀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억의 퍼즐 놀이는 최소 1명 ~최대 3명의 유저들이 제한된 시간 30분동안 총 3가지 퍼즐을 완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추억의 퍼즐 놀이에 입장하면 흩어져 있는 퍼즐을 모두 맞추시면 됩니다.

1. 퍼즐 조각을 적절한 위치에 배치하여 퍼즐을 완성해야합니다.
*매 스테이지가 시작되기 전에 완성된 상태의 퍼즐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주변에 흩어져 잇는 퍼즐 조각의 적절한 위치를 찾아 배치하시면됩니다.


스페이스바 키를 입력하면 퍼즐 조각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퍼즐 조각은 한번에 하나만 들 수 있습니다.
*퍼즐 조각을 잘못된 위치에 배치하면 일정 시간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퍼즐 조각을 제한된 시간 내에 배치하지 않으면 일정 시간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제한 시간은 캐릭터 옆의 타이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 내에 3스테이지까지 완료하면 자동으로 게임이 종료됩니다.


추억의 퍼즐 놀이 보상

추억의 퍼즐 놀이를 1회 클리어한 뒤 NPC 헤르만과 대화하면 보상으로 추억의 증표 1개 교환권 10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히든 미션
추억의 퍼즐놀이 3세트 클리어 후 엘리에게 말을 건 다음 > 헤르만에게 말을 걸고 > 리페에게 말을 걸면 
리스 엘리와 퍼즐놀이 의자 교환권을 획득합니다.

*아기상태의 엘리여도 의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하셔서 추억의 증표와 히든 미션 보상 의자까지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추억의 퍼즐 놀이 이벤트 히든미션 의자 받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