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구독자 800명 달성 기념 이벤트~~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자~~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

오늘은 아이템매니아 구독자 800명 달성 기념 이벤트~~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자~~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각종 게임 정보 하면 어디?? 
여러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신입사원의 Vlog까지 이 모든걸 전부 시청할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자가 800명을 달성했습니다~~ 
구독자 800명을 달성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ㅎㅎ
이번 구독자 이벤트에 참여하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이벤트 정보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800명 달성 기념 구독자 이벤트는 2021년 12월 23일 ~ 2021년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 아이템매니아 공식 채널 구독하기 버튼을 꾸욱 누른 다음 

해당 영상 좋아요를 꾸욱 누르고 

추운 겨울날 마음이 따뜻해지는 응원의 메세지를 남긴 다음 


http://naver.me/FZzN99Z5

해당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간 다음 유튜브 닉네임과 경품을 받을 이메일 주소 
마지막으로 아이템매니아 유튜브 구독 인증샷을 첨부해주시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참여한 인원중 20명을 뽑아 문화 상품권 1만원을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를 통해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 날짜는 2022년 1월 5일이고 

아이템매니아 유튜브 공식 채널 커뮤니티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이템매니아 유튜브하면 무료 스팀게임 추천, 인기게임 순위 등 게임 소식만 있는줄 알았는데
최근에 유튜브 들어가보니 신입사원 브이로그가 있더라고요ㅎㅎ
하나 하나 보는데 묘하게 빠져드는 매력이 있어서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브이로그 보는걸 좋아해서 그런가 저는 진짜 재밌더라구요 ㅎㅎ 아이템매니아라는 회사에 대해 더 알 수 있는 영상이라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영상 꼭 시청해보세요 이사님과 함께하는 주말 등산 강추 강추드립니다ㅎㅎ하핳...ㅠㅠ 
찐 사회생활.,. 

아이템매니아 유튜브 구독하고 이벤트 참여하셔서 문화상품권 1만원 받으시길 바랍니다.ㅎㅎ



이상으로 아이템매니아 구독자 800명 달성 기념 이벤트~~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템매니아 공식 유튜브 채널 링크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l3BWr-SFY7mIK4AyLxP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