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상투스 세라핌 외형 알아보기 진짜 이쁜 아바타

안녕하세요 ~ 짱구에요 ><

오늘의 첫번째 게임은 바로~~~~

엘소드 입니다!

엘소드 어렸을때 많이 했던 게임이였죠!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캐릭터가 정말 많이 나왔더라구요.

제가 할때는 이브가 마지막으로 나온 캐릭터 였는데 이제는 이후 9개나 더 나왔더라구요.

요즘 다시 재밌게 하고 있는 게임인데 아바타 소식을 한번 가지고 와봤습니다.

바로 상투스 세라핌으로 정말 이쁘죠.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우선 상투스 세라핌은 정가 판매 아바타가 아닌 얼음 조각상 가열기로 얻을 수 있는 아바타 입니다.

일반적으로 얻을 수는 없다는거죠~

그럼 착용 모습을 알아봅시다.

 

가장 먼저 주인공 엘소드 입니다.

3싸으이 날개와 천사같은 의복, 성스러운 무기 이번에 컨셉과 정말 잘 맞는것 같습니다!

정말 이쁘게 잘나왔죠?

전 특히나 저 손부분이 이쁜것 같습니다.

 

그 다음 우리 마법사 아이야 입니다.

무기가 정말 이쁘게 나왔네요.

모두 공통적으로 날개와 하늘하늘한 의복이 있습니다.

 

다음 레나 입니다. 

무기들이 전부 비슷비슷 하게 생겼네요!

역시 레나라는 말이 나오네요.

 

그 다음 우리 기낌이 레이븐 입니다.

기낌이 낌낌 낌낌. 낌서 낌낌낌낌.

 

다음 제 기억속 마지막 캐릭터 이브 입니다.

로봇이 정말 이쁘게 잘 뽑혔네요.

이브의 차가운 표정과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다음은 청 입니다.

사실은 글을 쓰면서 알았는데 청도 해본적 있던 캐릭터더군요.

처음엔 몰라봤는데 수정 전 일러스트를 보니까 바로 떠올랐습니다!

청도 잘나온것 같네요!

 

다음은 아라 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진짜 예전에 본적없는 캐릭터들 입니다.

복귀하고 나서야 몇번 보긴했죠.

창이 조금 마법사들 지팡이 같긴하지만 넘어가자구요~

 

다음 엘리시스 입니다.

구도가 아라와 매우 비슷하죠.

역시나 마찬가지로 이쁩니다.

참고로 지금 열심히 키우는 블하입니다.

 

다음은 애드 입니다.

오랜만에 남캐 입니다.

멋진 캐릭터에 멋진 아바타 같네요.

다이너모가 상다히 이쁘게 잘뽑혔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아는 직업만 코멘트를 달아볼까요?

 

다음은 루 입니다.

 

다음은 시엘 입니다.

 

다음은 로제 입니다.

던파 여거너 로제 입니다.

 

다음은 아인 입니다.

 

다음은 라비 입니다.

 

다음은 가장 최근 직업 노아 입니다.

사실 제가 노아보고 복귀 했는데 노아보다는 엘리시스에 빠져서 지금 ㅎㅎ

 

_________________________

 

지금까지 엘소드 상투스 세라핌 이였습니다.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정말 이쁘게 잘 나왔지 않나요?

이번 가열기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어서 뽑아 볼가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 엘소드의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