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무기 아바타 봄날의 꿈 업데이트 멋진 동양풍의 무기

안녕하세요 ~ 짱구에요 ><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 게임은 바로~~~~

로스트아크! 로아 입니다!

로스트아크는 이번에 일본서버의 출시를 기념해서 일본 전통의 무기와 아바타를 만들어줬는데요.

이번에 우리나라에도 그 무기가 들어왔습니다!

뭔가 수입하는 느낌이 드네요~

일본풍의 분위기와 느낌이 정말 좋은데요.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무기가 될듯 합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워리어의 워로드와 버서커부터 알아보죠!

워로드는 방패가 정말 이쁩니다!

문짝? 같이 생겨서 옆동네 ㅂㄹㅇ 이 생각나이도 하네요 ㅋㅋ

그리고 버서커는 일본 특유의 요괴 가면이 달려있는 검을 사용하는데요.

맹목적인 요괴 대검은 컨셉 놀이 하기 좋게 생겼죠!

 

그 다음은 디스트로이어와 홀리나이트 입니다.

디스트로이어는 무기가 무기인 만큼 큰 임펙트는 없는듯 합니다.

홀리나이트가 상당히 새로웠습니다.

이름이 홀리나이튼데 무기 모양은 아무리봐도....

 

그 다음 파이터의 배틀마스터와 인파이터 입니다.

정말 귀엽고 귀엽고 귀엽습니다.

이파이터의 건틀릿은 고양이의 솜방망이 처럼 생겼죠!

배틀마스터는 약간 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무튼 둘다 귀엽습니다.

 

기공사와 창술사 입니다.

기공사의 무기는 일본에서 후린, 후링, 후우링 등 으로 불리는 물건으로

만화에서 많이 본 물건이죠!

그리고 창술사는 역시나 좀 밋밋하네요...

 

헌터의 데빌헌터와 호크아이 입니다.

데빌헌터는 정말 이쁘게 나왔네요.

옛날 총같은 느낌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특히나 샷건은 살짝 해적들이 쓰는 총같아서 이쁘기도 하네요.

호크아이의 활은 조금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그 다음 블래스터와 스카우터 입니다.

여기가 진국이였네요!

블래스터의 무기는 상당히 이쁘게 나왔고 뭔가 블소 같은 느낌을 주네요.

스카우터는 외국 총게임에서 나오는 스킨을 많이 적용한 모습같습니다.

근데 엄청 이쁘네요.

 

 건슬링어 입니다.

데빌헌터와 똑같죠!

 

메지션으로 넘어가서 서머너와 아르카나 입니다.

서머너는 지팡이 끝에 등 같은게 달려서 이쁘네요.

아르카나도 정말 이쁩니다.

둘다 잘나온것 같네요~

 

메지션의 마지막 바드 입니다.

여우모양 하트가 정말특이하고 이쁜듯 합니다.

참신한 외견이네요.

 

그디어 마지막 직업 어쌔신 입니다.

블레이드와 데모닉의 무기인데요.

블레이드는 역시 일본도 컨셉을 잘 이용했네요.(일륜도?!)

데모닉은 신기한 모양의 무기가 더욱 신기하게 변했죠!

 

마지막 직업 리퍼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무기 원탑이라 생각힙니다.

우산모양의 특이한 모양인데 접혀있는 꽃무니가 정말 이쁘게 보입니다.

리퍼 키울껄...

 

___________________

 

그럼 지금까지 로스트아크 무기 아바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 봄날의 꿈 아바타는 정말 이쁜 아바타였는데요.

사실 일본섭에서 본 옷들도 정말 이뻣는데 그것도 출시되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 로스으타크의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