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11월 핫타임 한상더이벤트로 폭풍 사냥하자 !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 어느덧 오늘의 세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 찾아왔네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정신없이 흘러가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이웃님들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바로바로 바람의나라 11월 핫타임 한상더이벤트 입니다.

11월에도 계속 되는 핫타임 한상더 이벤트! 신수변이력 쑥쑥국밥과 환수소환력쑥쑥백숙 등

주모가 차려주는 푸짐한 한상 받고 폭풍 사냥해 볼까요 ~?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기간 중 넥슨 ID 내 1개의 캐릭터로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평일 오전 0시부터 1시 59분 / 오후 8시부터 9시 59분

주말 오전 0시부터 1시 59분 / 오후 12시부터 1시 59분 / 오후 8시부터 9시 59분인

핫타임 시간을 확인한 후에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고, 주모의 핫타임 한상 이벤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 다음에는 보상 받을 캐릭터를 확인 후에 [차려주세요!] 를 선택하셔서
보상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보상은 인벤토리로 도착하며, 평일에는 핫타임이 2번이고 주말에는 핫타임이 3번인 점 참고해주세요~





바람의나라 11월 핫타임 한상 1회 수령시 마다 주모가 차려주는 보상 아이템은

신수변이력회복국밥, 환수소환력회복백숙,[주모]환수모험촉진의불꽃,주모의광부김밥인데요.

사용기한은 모두 7일로 동일하며, 넥슨 ID내 교환이 가능합니다.




일요일 접속시에는 주모가 차려주는 만찬이 업그레이드 되는데요,

신수변이력쑥쑥국밥, 환수소환력쑥쑥백숙, [핫타임]눈이번쩍탕약, [핫타임]호박눈이번쩍탕약,

주모의광부도시락으로 업그레이드 되니 매주 일요일 핫타임 시간에 접속하여

업그레이드 된 특별 만찬을 수령해 보세요! 일요일에는 핫타임이 3번 진행됩니다.


보상을 획득하기 전에는 인벤토리에 충분한 여유공간을 마련해야한다는 점,

이벤트 내용 및 보상은 진행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

각 핫타임 시간에 넥슨 ID당 1개 캐릭터 핫타임 보상 수령이 가능한 점. (평일 2회,주말 3회)

점검 시간에 따라 진행 횟수가 변경 될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



이렇게 바람의나라 11월 핫타임 한상더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주모가 차려주는 뜨끈~~한 보상, 놓치지마시고 받아가 보세요!


어느덧 11월이 되었네요, 정신차려보니 후딱 지나가버린 시간...ㅎㅎㅎㅎㅎㅎ

11월의 계획도 야무지게 해야할텐데.. 일단 게임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ㅋㅋㅋㅋㅋ 그럼 부쩍 추워진 날씨 건강 조심하시구요!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해보도록 할게요! 


▼ 바람의나라 아이템 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