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엠스타 11월 신규 작물 후르츠 젬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 벌써 월요일도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

뭘 했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 @.@ 이웃님들은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ㅎㅎ

월요일의 두번째 소식도 빨리 전해 드려야겠죠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바로바로

클럽엠스타 의 과일의 사큼함과 보석의 영롱함을 담은 11월 신규작물!

후르츠 젬 업데이트입니다~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자세하게 한 번 알아 봐야겠죠 ~?





이벤트 기간 11월 1일 00시 ~ 11월 12일 (목) 점검 전

클럽엠스타 11월 신규 작물 후르츠 젬 이벤트

스페셜 후르츠 젬 + 스페셜 블로썸 퍼퓸 뽑고 화분 받아가세요 는

앙증맞고 영롱한 후르츠 젬 작물과 향기를 머금은 블로썸 퍼퓸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동안 해당 달의 스페셜 후르츠 젬 + / 스페셜 블로썸 퍼퓸 + 단계로

업그레이드 하신 모든 유저들에게 획득한 작물 개수에 따라 예쁜 화분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후르츠 젬 획득 방법은

탄생석, 행성석(퍼퓸), 스페셜 행성석(퍼퓸) 작물에 탄생석 씨앗을 제외한

나머지 씨앗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시 획득이 가능하며,

마법 걸기 시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별의 돌 아이템은 업그레이드 확률을 높여줍니다.

그리고 후르츠 젬 컬렉션에 스페셜 바나나 젬 + 가 추가되었습니다!


블로썸 퍼퓸 획득 방법은

탄생석에 탄생석 씨앗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시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블로썸 퍼퓸 + 컬렉션에 스페셜 팬지 퍼퓸 + 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페셜 바나나 젬+ 획득 개수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플라워 젬 화분 선택박스 (파스텔) 인데요!

색상은 화이트, 연핑크, 연블루, 청록, 연두, 옐로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셜 팬지 퍼퓸 + 획득 개수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플라워 젬 화분 선택박스 (비비드)도 있는데요!

색상은 블랙, 핑크, 딥블루, 그린, 퍼플, 오렌지가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보상은 11월 13일 금요일에 일괄 지급되며

보상은 스페셜 + 단계로 업그레이드 하신 유저분들께만 보상이 지급된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


이렇게 클럽엠스타 11월 신규작물 후르츠 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ㅎㅎㅎㅎㅎ

언제 11월이 됐는지도 모르게 10월 한달이 정말 정신없이 쓕 ~ 지나간 것 같아요!!ㅎㅎ

클럽엠스타에 새로 업데이트 된 스페셜 후르츠 젬 + 와 스페셜 블로썸 퍼퓸 + 을 획득하고

플라워 젬 화분 선택박스 파스텔과 비비드! 획득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록달록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


남은 하루는 어떻게 보내실 예정이신가요 ~?! 저는 밀린 집안일도 하고.. 강아지 산책도 하고..

집에 할일이 많아서.. 바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 ㅎㅎㅎ  

그럼 남은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아이템 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