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이벤트! 푸른네뷸라이트 조각을 모아 영웅무기상자를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시간이네영!!!ㅋㅋㅋㅋ

아 날이 너무 추워서 오늘 저녁은 무조건 따뜻한걸로 먹어야지,,ㅠㅠ

약간 닭칼국수도 각이긴 하네요,,,! 먹을 생각하는게 가장 햄볶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M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달해드릴게여!ㅎㅎㅎ

푸른네뷸라이트 조각을 모아서 영웅무기상자를 받아보세요!ㅎㅎ

 

 

영원할것만 같았던 리니지2M의 상아탑의 위상도 쇠락해져가는데!

여러분께서 푸른네뷸라이트 조각을 모아 이벤트 보상으로

영웅무기상자와 같은 아이템도 받으시고, 상아탑 연구에 힘을 보태주세요!

 

푸른 네뷸라이트 조각은 리니지2M의 아덴 전역에서 몬스터 사냥 시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고,

그걸 가져오시면 영웅무기상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을 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조금 더자세한 정보들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리니지2M의 본 이벤트 기간은 2월 19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대로 아덴월드 전역 몬스터 사냥 시

 확률적으로 푸른네뷸라이트 조각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마력을 부여할 수 있는 신비한 힘을 가진 암석으로,

푸른네뷸라이트 조각 이미지는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용!

 

그다음 각 마을에 있는 NPC 시아나를 통해 위의 사진 속에 있는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하세요!

영웅무기상자와 희귀 방어구 상자는 필요개수가 130개로,

본 이벤트 기간동안 2회 교환 가능하다고 합니당

리니지2M 글루디오 성, 디온성, 기란성, 플로란,

오렌 마을에 위치한 시에나 NPC를 통해 만나보세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리니지2M 거래 시 이용해주시는 매니아에서 구글기프트카드를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밖에 다른 혜택들도 드린다고 하는데요! 들어가서 직접 구경해보세용!

 

 

▲▲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