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모바일게임,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 완료하고 이벤트 아이템을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용??

언제 또 이렇게 시간이 3시를 향해가는지 모르겠네용ㅋㅋㅋㅋㅋㅋ

아 요즘 스키장 너무 가고싶은데 이번주 토요일에 약간 각이네요!!!!
갈까말까 심각하게 고민을 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약간 걱정되긴하는데 그래도 마스크 잘쓰면 될거같기도하고 ㅜㅜ

흑흑 그럼 지금부터는 넷마블모바일게임인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 완료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5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각종 물품이 보상으로 나와있네용?!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넷마블모바일게임인 a3 스틸얼라이브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3월 정식 오픈 전까지 쭉~ 진행되용!ㅋㅋㅋㅋ

 

 

사전예약하셨다면 이제 바로 이벤트에 도전해보세용~!
넷마블모바일게임에서 드리는 a3 스틸얼라이브 아이템을 무조건 100% 증정해드리고, 또 엄청난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집니다!ㅎㅎ

 

 

그럼 하나씩 안내해드리자면?

사전예약 완료 이벤트 첫번째는 마켓 사전등록, 다음은 SNS영상공유!

세번째는 넷마블모바일게임 a3 스틸얼라이브 공식카페 가입해주시면 되고,

네번째는 구독 눌러주세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들이에유!

 


위의 네가지 이벤트를 싹 다 참여하시면 위의 5가지 경품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갤탭, 미니빔프로젝터, 문상, 스벅아메, 영화관람권 2장이 보상으로 있쥬?ㅎㅎㅎㅎㅎㅎ

 

 

그런데 4가지 중 1개만 참여하셔도 넷마블모바일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

이것도 충분하쥬?ㅎㅎㅎㅎㅎㅎ

아이템은 정식 론칭 후 쿠폰으로 지급 예정이며,

만약 보상이 5만원 이상이면 제세공과금 부과될 수 있는건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닷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이야기들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