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 호구가 되지 말자! 쓰마의 아이템매니아 홍보영상

직거래 호구가 되지 말자! 쓰마의 아이템매니아 홍보영상





안녕하세요.


쓰마의 포토툰 들어보셨나요? 혹시  하시는 분들은 알 수도 있는데요.


오래 전부터 포토툰을 만들던 네임드입니다. 지금은 아이템매니아에서


회사생활에 관련된 포토툰을 만들고 있는데요. 이게 또 드립이 찰지고 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이번에 쓰마의 포토툰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영상을 하나 찍었는데 감상해보시죠.





                   




보시다시피 직거래에서 사기당하는 내용입니다.


직거래를 할때는 아이템매니아가 안전하다는 뭐 이런 내용인데요.


다른걸 떠나서 영상이 그냥 웃김ㅋㅋㅋㅋㅋ




아이디의 상태가?




영상에 나오신 배우 두명은 앞서 말했듯 쓰마의 포토툰에 나오는 분들입니다.


쓰마의 포토툰을 본적이 있다면 얼굴 아실거에요.







바로 윤교야 대리 역으로 나오는 배우분과







차강석 대리 역으로 나오는 배우분입니다.


저는 주도 웃대와 아이템매니아에서 쓰마의 포토툰을 접하는데 아쉽게도 이번에 사정으로 인항


당분간 휴재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그동안 연재한 분량이 꽤 되어서


한번 들어가서 보시면 시간가는줄 모를거에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매니아로 이동하는데 거기서 브랜드스토리로 들어가면 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