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땅 듀랑고 리미티드 베타티켓 받으세요!

야생의 땅 듀랑고 리미티드 베타티켓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넥슨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반가운 소식을 발견했습니다.


오늘 반가운 소식을 많이 발견하네요. 아이언사이트 사전공개 예고부터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들 이것까지.


바로 모바일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의 베타티켓 발권 소식입니다.


공룡이 돌아다니는 동네에 떨어진 생존자들의 이야길를 다룬 듀랑고입니다.







전에도 말했듯 야생의 땅 듀랑고는 제가 굉장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데요.


이유는 제가 생종게임 덕후이기 때문이죠. 트레일러로 접한 듀랑고는


매유 매력있는 게임이었습니다.


2016년 11월 17일부터 12월 6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고


2016년 12월 7일부터 2017년 1월 4일까지 3차 리미티드 베타가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위 양식을 채워서 제출하면 발권이 진행됩니다.


단, 베타키를 이미 보유한 IOS 유저들은 테스트플라이트 사전신청을 해야


테스트 참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의사항



기대하고 있는 게임ㅇ들이 하나 둘 모습을 드러내니 기분이 좋네요. 하하핫!


이상 야생의 땅 듀랑고 리미티드 베타티켓 받으세요!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