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체마 광폭 이벤트

바람의나라 체마 광폭 이벤트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는 친척집 다 돌고 집에서 푹 쉬었어요!


5일간 쉬니까 진짜 좋았네요 ㅎㅎ


오늘은 바람의나라 이벤트를 하나 들어왔습니다.


2016년 9월 8일부터 2016년 9월 21일까지 채마 광폭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경험치를 체력/마력으로 변환하면 추가 체마를 드린다고 해요.


전사, 도적, 궁사 캐릭이면 체력을,


주술사, 도사, 천인, 마도사는 마력을 올리는게 좋죠!








일단 바람의나라를 플레이하면서 경험치를 모읍니다.


이 경험치를 체마로 변환하면 추가 체마가 지급돼요!







이벤트 기간동안 각 성의 영혼사에 위치한


도호귀인과 도광귀인에게 가면 경험치를 체마로 변환해줍니다.


참고로 경험치변환비령을 통해 경험치를 변환할 경우에도


추가 체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경험치를 많이 모아야겠네요. 레벨업이야 다음에 해도 되니까...


이상 바람의나라 체마 광폭 이벤트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