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서든어택 PC방 자율대회!

2016 서든어택 PC방 자율대회!





안녕하세요.


어제 밤에 지진 느끼셨나요? 저는 시끄런운곳에 있어서 못느꼈는데


제 주위 사람들은 느낀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지진난 다음에 카톡이랑 전화가


다 안터져서 기지국에 뭔일 생겼나 해서 진짜 큰일인줄 알고 멘붕했네요.


휴. 우리나라도 정말 지진 안전지대가 아니긴 한가보네요. 개인적 차원에서도


어느정도의 재난대비는 필요할 것 같아요.



어쨌든 오늘은 서든어택 PC방 자율대회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PC방 자율대회는 챔피언스 리그와는 다른, 자유롭게 진행되는 PC방 대회입니다.


서든어택 유저라면 누구나 대회를 진행하는 PC방에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실력이 조금 부족해도 부담없이 친구들과 참가할 수 있어요!







당연히 대회 보상이 있겠죠?


일단 PC방 자율 대회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넥슨캐시, 루키 칭호, 슬레이어 캐릭터, 반투명 무기, 해체킷이 제공됩니다.


슬레이어 캐릭터 세트와 반투명 무기들이 1일짜리인게 조금 아쉽네요...ㅠ







그리고 참가해서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줘 입상하신 분들


인기 스킨 캐릭터세트와 인기 스킨 무기, 해체킷, 경험치, 은둔고수 칭호, 생존보급상자가 주어집니다.


확실히 입상 보상이라 그런지 훨씬 푸짐하네요.


이밖에도 1등 2등 3등 전용 보상도 있습니다.






대회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든어택 홈페이지의 PC방 자율대회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보면


대회 진행 PC방을 찾을 수 있는데 여기서 가까운 대회 진행 PC방을 찾고 그 PC방에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상으로 참가 신청을 합니다. 그 다음 대회 시간 30분 전에 PC방을 방문해 대진표 추첨을 하고


대회를 진행하면 됩니다. 방문접수의 경우 당인 오전까지 신청해야 하니 유의하세요!



오...부담없이 그냥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친구들이랑 신청해볼까요.


이상 2016 서든어택 PC방 자율대회!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