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탬매니아 - 블소 거래 블레이드앤소울 야묘 새해소원 이벤트 성운무기 얻는 방법

아이탬매니아 - 블소 거래 블레이드앤소울 야묘 새해소원 이벤트 성운무기 얻는 방법


요옷!

짱구가 알려드립니다 블레이드 앤 소울

블소 이벤트 !! 성운무기 얻어 봅시다!



무념무상 시즌4 야묘의 새해소원 

열쇠 판매기간 있으니 빨리 구입먼저 하세요!

열쇠 판매기간은 2월 24일 까지 입니다.

이벤트 기간 3월 2일 까지

블레이드 앤소울 에 야묘 의 새해소원? ㅋㅋ

인형이겠죠 이 이미지는?

아닌가??



아무튼 !!! 야묘의 성운무기 얻어자 구요!!


야묘 성운무기 얻으려면 저거 빛나는 야묘열쇠 가 꼭 필요 !

이벤트 페이지 가시면 블소 N샵 구매하기 버튼 누르면

계정당 딱 1회 구입 구입 가격 0원 입니다




빛나는야묘열쇠 는 거래불가 입니다.


소원조각을 획득 합시다!


소원조각을 모아서 정화된 무기로 교환 !

흑천 2/3 단계 성운무기는 비룡공상에서 재료와 동일한 단계의 정화된 무기 교환 가능!


아래 이미지는 블소 캐릭터 신일 신월 흑성탈출 착용 모습 입니다


야묘 의 재도전!

빛나는 야묘열쇠 변환 방법!

빛나는 야묘열쇠는 소지품의 변환 에서 다시 획득 가능 합니다.!

빛나는 조각은 잠식된 흑창족 부락의 어두운 힘의 위력 일일 퀘스트 보상 으로 3개 획득 가능!



알아두셔야 할점!

빛나는 야묘열쇠는 거래불가 아이템 이니 이벤트 참여 캐릭터를 신중하게 선택 수령 하기

야묘의 소원조각은 거래가 불가

이전에 진행 된 야묘 열쇠  관련 이벤트 템은 사용 불가능


비룡공상에서 교환 가능한 이벤트 보상 아이템은 2016.3.2(수) 정기점검 전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비룡공상에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모두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야묘의 잠긴 성운무기를 개봉하여 획득한 기간제 아이템은 착용 또는 

접속 여부와 관계없이 2시간이 경과하면 사용 불가

기간제 전설무기 이용 잔여 시간은 게임 내 툴팁에서 확인 가능하며 1시간 단위로 갱신

분해한 기간제 전설무기는 복구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빛나는 보석 망치는 이벤트 주차 내 1회 이상 성운 무기를 진화 및 정화한 

계정에게만 지급 조건에 따라 차등 지급

흑천 5단계/10단계 정화 시 추가로 지급되는 빛나는 보석 망치는 주차 별 계정 내에서 흑천 5단계/10단계 무기를 여러 번 정화하였더라도 가장 높은 단계 무기 정화를 기준으로 1회만 지급

빛나는 보석 망치 쿠폰은 매 지급일자로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

쿠폰 지급 후 유효 기간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아이탬매니아바로가기 입니다 ▼▽▼▽▼▽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