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탬매니아 바로가기 리니지2 제휴 오프라인 상품 출시 안내 블랙 프레야 픈펄 에디션 정보

아이탬매니아 바로가기 리니지2 제휴 오프라인 상품 출시 안내 

블랙 프레야 픈펄 에디션 정보




리니지2 에서 제휴 아이템 상품 

펀플스토어 에서 PC방에서 오프라인 컨텐츠 상품이 나왔다!


이 에디션 은 유효기간 이 있다


구매하고 사용 않하면 사라진다 ...ㅋㅋ



너무 비싼듯 쇼핑백 에서 좋은게 뜰 확률이 높으면 갠찬겠지만... -ㅁ-;;




블랙 프레야 펀플 에디션  에서 쓸만한거 좀 있네요!

쇼핑백 100개 에서 운좋게 뜨면 좋을텐데 ㅋㅋ;;


기프트 박스 개봉시 입수 아이템에 17단계 베니르의 탈리스만 

발라카스 목걸이

좋은게 많어 -ㅁ-;;

그런데 뜰일이 있냐 이게 문제 이죠!





이 에디션은  리니지2 클래식 서버와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이 불가능!



이것을 구매 하려면 펀플판매제휴 PC방을 찾아서 방문 해야 한다!

지방 사는 유저는 구입 하기 조금 힘들수도 있을듯!


프레야 에디션 구매하면 현금 영수증 발행도 된다 하네요 ! ㅎㅎ

N포인트 도 적립이 되고


이렇게 에디션 구매 할 돈으로 그냥 아데나 구입이 속편할듯 합니다.










리니지 게임 머니 거래 1순위
아이탬매니아




▽▼▽▼▽▼ 아이탬매니아 바로가기 입니다 ▽▼▽▼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